전주 번개 밋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전주 번개 밋업을 9월 17일 열어볼까 합니다.
8월에 2회의 밋업에 이어 9월에도 전주 밋업을 열겠습니다.
먼저, 시간은 17일 일요일 오후 4시입니다.

장소는 커피하버 입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로 62
-덕진동1가 1283-2 전라북도체육회관

밋업 내용은 자유로운 대화이고 전주 밋업의 특성상 소규모이다보니 스팀잇 이용하며 평소에 궁금하던 점, 포스팅 하는 법, 포스팅 주제 상의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밋업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댓글과 스팀챗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하고 지원해주시는 @abdullar 님께 감사드리고 지난 밋업들에 참여해주신 @jungs 님, @white-rose 님, @bbana 님께 밋업 진행에 대한 많은 관심과 고견 부탁드립니다.

전주 밋업.PNG

Sort:  

hi guys, what language do you use this, why not use English only let me understand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 전주 스티미언 분들이 많이 계시군요. 전주가 제게 제2의 고향 같은 곳이라 괜히 반가워서 댓글 달러 들렸습니다. 하하

@coffeenut 님은 혹시 전주에 어떤 연이 있으신가요~?

3년 동안 전주에 살았었습니다! 서울을 떠나 첫 타지 생활이기도 했지요.ㅎㅎ
이후에 여행도 종종 다녀왔는데 근래엔 못간지가 오래되었네요.ㅠㅠ

오~ 번개!
저도 참여할께요!!

확인 했습니다~!!

그날 갈께요.

확인 했습니다~!!

참가합니다.

확인 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겠네요... 가고는 싶지만 너무 머네요... 응원합니다... ^^

abdullar 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 소개하면 가입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내년 밋업 땐 양,질로 더 풍성할 것 같습니다~:D

반갑습니다~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 시구요 ^^

네 감사합니다~!!
@white-rose 님 내년에 오실 밋업 때는 양,질로 더 풍성하도록 뉴비들의 적응을 더 열심히 돕고 있겠습니다~!!ㅋㅋㅋㅋ
말하는 사람마다 가입을 해서~~저는 벌써 올해말부터 기대되네요~ㅎㅎㅎㅎㅎ

참가하겠습니다~^^

확인 했습니다~!!

앗. 전주 밋업이있었군요? 이제야 봤습니다(T^T) 오늘 밋업 후기 기대할께요. 작지만 풀보팅!(^_^)

감사합니다 @roychoi 님 !!
아기자기한 규모이지만 깊은 대화만큼은 깊고 진했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41.82
ETH 2433.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