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3년지기 고추나무의 생명력View the full contextjhy2246 (73)in #kr • 4 years ago 헉! 3년이요~ 나무이긴 하지만 병충해를 어찌~ 잘 보살피셨네요 ~
얼마전 응애의 공격을 받았거든요... 새싹만 아니면 이미 버렸을겁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