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주말 시골 온도를 맞춰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8_211830.jpg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주말 시골 온도를 맞춰라!

주말 시골집 온도계 온도 소숫점 첫째 자리까지 맞춰주세요.

가장 가까운 온도를 먼저 써주신 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온도차 위아래로 동점자가 나오면 낮은 쪽으로 맞춘 분께 드릴게요.

시골집 도착하면 바로 야외 온도를 측정할거에요.

시간 장소 미정~ 엿장수 맘대로 라나 ㅎㅎ

금요일 자정까지만 참여 해 주세요

Sort:  

시간이 중요할 것 같아요! 4.5도 예상해봅니다! 보팅 팔로우 하구 가요~

참여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저는 3.5도 예상합니다 !!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시간 장소 미정인 엿장수님께서 주말에 만날 온도는!!
"2.4℃"

참여 감사합니다^^
주말마다 가는 시골집입니다
어느장소에 놓을지를 가서 볼려고요

도착하자마자 차에서 딱~ 꺼내서 온도를 측정하시는건 아니군요..ㅎㅎ
그럼 뜨끈뜨끈한 아궁이 앞 일수도 있는거네요?! ㅋㅋㅋ

ㅎㅎ 그건 아닙니다~
야외 정자가 어떨까 생각중이요

ㅋㅋ 그렇다면 다시 정답 가능성이 있는 숫자를 적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5도 예상해봅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야외라면..흠 3도!? 예상해봅니다 ~

참여 감사합니대

9도 예상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5.2도 예상해 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 좋아요!!
야외라면 흠... 3.4도?

참여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맞팔했어요^^
이벤트 참여하세요~~

이벤트하시네요!! ㅎㅎㅎ 시골집이면 조금 추울까요??

응원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춥기는 많이 추운데 저도 전혀 감이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