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엔 여전히 환자들이 붐비네요

in #kr7 years ago

몇 달전인가
팔꿈치가 너무 아퍼 병원을 왔더니 X-레이, mri까지 찍자고 하기에 그래 처음이니까 찍어 봤죠
큰 일은 없는데 고질병이라네요
그렇다고 팔을 안쓸수도 없고 살살 달래며 살자했는데
지난 주말 무리를 했나봐요
계속 선약이 있어 오늘에야 병원에 왔어요
여전히 환자들로 붐비네요
물리 치료나 받았으면 했는데 X-레이 먼저 찍으라네요
염증정도일텐데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

20171103_095700.jpg

20171103_101643.jpg

이번주말 갓김치부터 시작인데 살짝 걱정은 되네요

Sort:  

김장의 시즌이 다가왔군요. ^^

낼은 갓김치하고 다음주엔 알타리와 순무김치하고요
그 다음 배추 크는 것 봐서 다시 날을 잡는 답니다
농사지어서 김장을 하니 더 복잡해요

하시는일이 많아서일거에요~항상 건강 먼저 잘 챙기시길 바래요 처방받으시면 좀 쉬세요~^^

감사합니다^^
충격요법이라고 처음 받았는데 어찌나 아프던지 기절할뻔~~

병원은가면 들어갈땐 붐비는데 나올땐 한산하더군요.....그나저나 이글의 보팅숫자 왜 이렇게 많을까요? 숫자랑 금액이 부조화를 이뤄서 보고 놀랬네요

오후엔 좀 한가할라나 모르겠어요 ^^
숫자~~무슨 일이 있는 건지 알수가 없어요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first half of Nov 03.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5.92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Nov 03 - Part 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관리를 잘하면 좀더 괜찮아지지 않으실까 합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김장만 끝나면 긴 휴식이 기다리지않을까~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