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편안한 저녁입니다

in #kr6 years ago

해가 길어져서 훤한데 아쉬움을 뒤로하고 시골집을 나섰어요
해야 할일이 왜 이리 많은지 쉬엄쉬엄하자 다짐하지만 쉽지않네요
시부모님은 오늘 하루를 어찌 보내셨을지 걱정이지만 집으로 퇴근입니다
늦은 저녁식사 준비를 하는데 시부 전화가 왔어요
"시골 잘 다녀왔냐? 별일 없지~"
밝고 짱짱한 목소리가 옆에 있는 제게도 들리더군요
"아버지,벌써 풀꽃이 피었어요 봄이 왔나봐요~"
랑이도 큰소리로 통화를 하고 울부부의 근심이 날아갔답니다
봄이 오면 시부 산책도 하시고 편안해 지실겁니다^^
랑이 신이 나서 식사 준비가 빨라지네요

20190217_200738.jpg

지인이 직접 말렸다는백조기입니다
두마리만 구웠는데 하나는 알이 가득,하나는 살이 통통입니다
간이 딱 맞고 비린내가 안난다며 맛나게 먹네요

20190217_200807.jpg

여수에서 온 문어입니다
문어 다리가 샘 솟는지 한마리를 여러번 먹네요
쫄깃쫄깃 단맛이 최고라며 좋아합니다

20190217_200829.jpg

딸램과 내가 좋아하는 랑이표 미역국입니다
멸치, 다시마,표고버섯,파뿌리,양파를 넣어 육수를 따로 만들고 황태포를 작게 잘라 넣고 끊인 미역국입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
편안한 저녁을 먹을 수 있어 즐거웠답니다
내일은 또 내일 걱정해야지요

Sort:  

벌써 풀꽃이 피었다구요? 전 아직 못본것 같은데... 정말 봄이 성큼다가왔네요^^
여수에서 온 문어!! 정말 맛있겠어요^^

생선구이가 정말 영롱하네요.

Congratulations @jhy224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렇죠. 내일 걱정은 내일로 미뤄야지요.ㅎㅎ

편안함이 최고입니드앙~♥♩♬
포스팅 또한 그래야 합니드앙~!
온갖 규정 없어져야 블록체인 세상입니드앙~!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157.45
ETH 2345.9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