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의 택배가~

in #kr7 years ago (edited)

택배가 여러개 올 거라고 하더니 이렇게까지 올 줄은 몰랐어요
필 받은 듯이 구매를 했네요

20190501_202757.jpg

뭐가 뭔지 몰라서 젤 굵은 것으로 했다는 고춧대는 경비실앞에 놓여 있어 랑이가 집으로 들고 오고요
주말에 들고 가야하니 차에 싣고 다닐수 없다나~

20190501_202823.jpg

20190501_203549.jpg

분무기는 두개나 있는데 이건 자동이라나~
조금이라도 힘이 덜 들면 좋겠다고 거금을 들여 장만했다네요

20190501_202106.jpg

분무기 노즐 막히는 거 방지용이라나
요것도 돈 좀 줬다하고요

20190501_201946.jpg

20190501_202041.jpg

20190501_202153.jpg

요건 지난 해에 중국산을 사서 사용할때마다 화가 나서 큰맘 먹고 세배나 비싼 국산으로 재구입했다며 열심히 눌러 보더니 만족스러하네요

20190501_202644.jpg

시골집 앞마당에 있는 화분을 뒷마당으로 옮겨 달라하기 미안해서 바퀴달린 뭔가가 있으면 내가할텐데~하고 빈말을 했거든요
그랬다고 바퀴를 구입했다네요
이제 택배 다 왔다고 하며 하나 하나 주무르며 뿌듯해하는 랑일 보며 웃어야지요
혹시 나 모르게 복권이 당첨된 건가~

Sort:  

충전식 분무기? 이건 처음보네요! 집이 시골이라 수동은 많이 봤는데...ㅎ
편하긴 할것 같아요^^

수동은 두개나 되는데 아까워서리~
농사를 얼마나 지으려고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사용 후기도 올릴게요^^

원예용 결속 테이프?
이거 어떻게 쓰는거죠 ?ㅎ

테이프가 나오면서 찝어주니 덩쿨식물 위로 올라갈때 줄에 고정시키는 거랍니다
랑이 손가락에 연습^^

신기한 분무기군요.

빈통 무게도 확실히 비교가 되기는 하네요
20리터의 물을 어깨에 메야 하거든요
자동이라는데 봐야 알겠어요^^

농사의 계절이지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44.09
ETH 1576.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