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마무리]근로자의 날입니다

in #kr7 years ago

근로자의 날이 빨간 글씨가 아니라 일일이 확인해야 했어요
물론 랑인 출근을 했고요
시사업소인 체육관은 쉬지않는다기에 오전에 운동을 다녀왔어요
며칠만에 하는 운동이라 살살 조금했는데도 힘이 드네요
농협이 전화를 안받는 걸 보면 쉬는 날인가봐요
시설관리공단소속인 근로자문화센타 도자기수업은 쉬는 날이라 오후가 비니 집에서 쉬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살짝 낮잠도 자고 편안한 하루가 지나가나 했지요
저녁이 다 되어서 딸램이 신발 사러 가자고 하더군요
모처럼 먼저 손을 내미니 어쩌겠어요
부시시한 머리를 대충 만지고 아울렛으로 갔지요
슬립온이라고 몇번을 들어도 잊어버리고 또 묻고 ㅠㅠ
하여간 딸램 맴에 드는 걸 아주 빠르게 구입했어요
이왕 온김에 아빠 집에서 입을 평상복을 찾자고 했지요
집에서 입는 옷이 다 허름해 졌더라고요
긴팔티 두툼한 거 3개,얇은거 3개 ,반팔 3개, 바지는 2개
랑이 놀래서 입이 버러지겠지요^^
바지를 더 찾으려고 했는데 랑이 퇴근길이라고 전화가 왔네요
밥을 할 시간도 외식을 할 시간도 어정쩡하다싶었는지 시장에 들려 먹을 것을 사 온다하더군요
배달이 더 좋은데~는 참아야지요^^
양손 가득 들고 오는 랑일 아파트 주차장에서 만났어요
방가방가^^

20190501_202739.jpg

세상에나~
육사시미,생선회,후라이드까지
육사시미는 단골 정육점에서 사 왔으니 입에서 살살 녹는 건 당연하겠지요
한 점 들고 뿌듯해 하는 랑이~
생선회는 마눌을 위한 것이라 연어도 넣었다나 ~
두가지만 들고 오는데 개업을 했다며 호객행위하는 통닭집에 걸려서 통닭이 플러스 되었다네요
모두 만족스러운 저녁 시간이였답니다

20190430_223801.jpg

으악~
"딸램,요런 건 사오면 안돼!"

Sort:  

느리게 쉬다가.. 좋은거 먹고^^ 좋은데요

냠~냠~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