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울산 무거동 부림손수제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생물 쉽게알려주는 대학원생입니다. 내일 중요한 발표가 있어 오늘은 생물이야기는 못할것같구요ㅠㅠ 대신 오전에 건강검진받고나서 먹은 맛집이 있어 먹스팀을 하나 올리려고해요

이번에도 간판을 찍지 못했습니다~! 저는 글렀어요.. 그냥 음식사진만 올리는 컨셉으로 갈까봐요 음식이 중요하지 간판이 중요하겠습니까!

메뉴는 이렇게 다양했는데 저희 연구실 6명은 전부 얼큰손수제비를 선택했습니다... 칼국수도 한입정도는 먹고싶었는데..

얼큰이라는게 김치다진것과 양념 그리고 청양고추 좀 송송 썰어넣은거더라고요 매운김치손수제비 였습니다. 양은 푸짐했고 (저 사진이 2인분입니다.) 엄청 맛있었어요ㅠㅠㅠ 지금도 먹고싶네요

국물도 얼큰하게 맛있고 수제비도 쫀득쫀득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었습니다 저희학교 주변에도 이런 맛집 있었으면 하네요

야채만두가 먹고싶었지만 없다고하셔서 시킨 김치만두! 후배놈이 하나 집어먹어서 6개로 보이지만 한판에 7개가 나옵니다! 사실 파전도 먹었는데 나오자마자 6명에 의해 갈기갈기 찢겨져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아무튼 오랜만에 제대로된 수제비집을 온 것 같습니다. 먹스팀 끝!

내일 발표 잘마치고 남은 줄기세포 시리즈를 마무리지어보겠습니다 사실 금요일에도 중요한 발표가 있지만 글이 이틀이나 밀리면 얼마없는 팔로워분들마저 떠나실까봐 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Sort:  

수제비가 얼큰하니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2인분이 양도 많고 푸짐해보여서 좋네요 +_+

오늘도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내일 발표 준비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아

울산 자주 가는데 한번 꼭가봐야 겠어용.ㅎㅎㅎㅎ
내일 발표 화이팅입니당!!!:D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윤딩님

Congratulations @jhs930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수제비랑 만두 !!
제가 너무 좋아하는데 ㅜㅜ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하아...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맛있는거 드셨나요ㅋㅋ 저녁도 맛난거로 드세요! 저는 오늘 교촌치킨

수제비랑 만두 둘다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엄청 맛있었어요 저도 볼때마다 가고싶네요

좋네용 ㅋㅋ
먹신들이 있는 장소에선 사진찍다가 내몫이 영상으로 남게 되는
참사가 벌어지기도 하죠. 여기서 고인이 된 파전처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