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울산대학교 키스더 티라미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생물 쉽게 설명해주는 대학원생입니다. 요즘에는 먹은것도 많아서 얼른 먹스팀도 써버리고 생물얘기를 해야겠어요.

이번 포스팅에는 울산대학교 앞에 있는 아이스크림카페 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예전에 박형식이 모델로 서있었는데 저는 매장 외부사진은 항상 빼먹는군요ㅠ 위치는 울산대학교 바보사거리 옆 골목 버블티전문점 요신의 하루 옆에 있습니다. 매장내부 사진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매장내부는 좁은 편입니다 사람이 없으면 좀 앉아서 쉬다가 갈만하고 인테리어들도 아기자기합니다.

테이블 위에 지방이도 컵에 담겨 있구요 실제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는 컵인데 인테리어 소품으로 썼더라고요

왼쪽은 오리지널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오른쪽은 딸기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입니다. 둘다 되게 맛있었습니다 컵이 깊이가
좀 있어서 생각보다 양도 많은편이에요

이외에도 여러 메뉴들이 있지요 다음에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어볼까합니다. 저는 원래 카페나 아이스크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와서 먹을만하더군요. 사실은 두번째 방문입니다.

매장도 이쁘고 아이스크림도 이쁘고 맛도 있고 여러모로 여성분들을 타겟으로 한 카페인 듯 합니다만 저는 아는형이 여길 좋아해서 먼저 사준다고해서 처음 와봤고 저도 괜찮아서 다시 온거라 아마 다른 남성분들도 마음에 들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왕 어제 울대 버스로 지나만 갔는데....ㅠㅠㅠ
다음에는 이거 먹으러 가야겠습니당ㅎㅎㅎㅎ
포스팅 잘보고 갑니당:D

네~ 잘보고 갑니다 ^^
보팅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