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2~3일 전에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을 받았다.

사진으로 봤을 땐 크기를 가늠하기 어려웠는데,
받고 보니 소책자 형태다.

유료로 구매한 터라 책자의 크기와 두께에
약간은 실망스러웠다.

몇 시간 후에 나는 이 책이 매우 체계적이고
잘 정리된 것을 알게 됐다.

처음 스팀잇을 접하는 사람들에게
이 서적을 매우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내 블로그에 남긴 서평은 다음과 같다.

"스팀잇에 관한 국내 출판 서적은 이 책이 처음이지 않을까 한다.

이 책은 작은 포켓북 형태지만,
꽤 짜임새 있게 잘 정리되어 있다.

처음 스팀잇을 접하는 사람들에게
이 서적을 추천하고 싶다."

https://blog.naver.com/finance4/221230167311

Sor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
저도 이 책 살까,말까했는데-
역시 한권 보면 좋을 것 같네요 !

포켓 북 형식이라 들고 다니기 좋습니다.

Send 0.1 SBD to @minnowbacker with the link to post you would like voted on as the memo! You will receive a 100% upvote . Please only send 0.1 SBD

어떻게 받나요?? 구하는방법을 모르겟네요;;

답이 늦었네요. 다음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http://smartstore.naver.com/onbis/products/2574565511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완전 초보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랍니다..
오늘 가입했어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돌아갑니다..
소통하며 친하게 지내욧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한 번 따라 해보겠습니다~

전 스티밋 강의 후에 이 책을 증정받았구요.
3개월간 이 책의 전략대로 꾸준히 해보시면 수익화에 도움이 되실껍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해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정보를 얻었어요. 관심사가 비슷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