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예술의 도시 <프랑스 아를 #4편)

in #kr6 years ago

아를편 마지막이라니...ㅠ ㅠ
그거 아세요? 그려준 그림 보고, 아를이 궁금해져서, 아를에 대해서 찾아보게 되는거... 구글 어스 키고, 스트리트 뷰로 그림에 나왔을 법한 골목골목을 둘러보는....덕분에 아를이라는 곳도 알게 됐고, 비록 스트리트 뷰지만, 골목골목 구경까지 했네요.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금손을 넘어, 사람의 마음까지 들었다 놨다하는 야야님... ^^ 다음편엔 이탈리아로 인도 해주시는 건가요~ ^^

Sort:  

저도 여기저기 둘러봤어요ㅋㅋㅋㅋ구글로 ㅋㅋㅋㅋ....
직접 그 도시를 그려보니 보기만 했을 때와는 느낌이 확실히 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쟈니님 ㅎㅎㅎ...
이탈리아편도 그렇겠지용...구석구석 구글로 열심히 돌아다녀보겟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