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吉馬는 달린다 7.6km/48min

in #kr7 years ago

추석연휴 때 엄청 먹어주고, 감기로, 안 움직이고...지금 제 배가 점점 불러옵니다.ㅎㅎㅎ 길마님 처럼 꾸준한 관리만이, 건강하고 멋찐 몸이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

Sort:  

산부인과...
어제도 술 드셨잖아요.. ㅋ 제가 안보는 것 같지만 다 보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목격하신 것도... ㅎ
저도 꾸준한 관리는 아니고.. 먹기 위한 몸부림입니다. 하하하

산부인과? O O
어떤 부인인지 한참을 생각해봐도 기억이 나질 않네요..ㅎㅎㅎ 산보단 바다를 좋아해서 이왕이면 바다부인과...ㅎㅎㅎ 죄송합니다. 아재개그..ㅋㅋ 근데 산부인과는 정말 뭐죠? 진심 궁금..

지금 제 배가 점점 불러 옵니다.
라고 하셔서...ㅎㅎㅎㅎ
근데 저도 산부인보단 바다부인이 마음도 넓을 것 같고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정말 한참 웃었습니다.ㅎㅎㅎㅎㅎ
배 안에서 음식이 자라나고 있나봐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