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그라미의 자정 일기: 말도 안 되는 그 010

in #kr3 years ago

오~~ 드디어 한국에 오셨군요...^^
한동안 소식이 없어서 많이 바쁘시겠거니 했는데, 오늘 혹시나 하고 방문해 보니 글이 올라 와 있어서 정말 반갑네요. ^^

010만 있는 이유를 구글링 해보니, 이런 저런 문제가 있어서 010으로 통합했다고 하는데, 통합해도 독과점 통신사 3곳의 문제는 여전하네요.

개선되고 뿌리 뽑혀야 할 것들이 다문 전화번호 앞자리 통합만은 아니지만, 비싼 통신료와 개통 문제 등 고쳐져야 할게 많네요.

암튼 한국 오신거 환영합니다. ^^
모처럼 가족분들과 친구분들과 좋은 연말 연시 되시길...^^

Sort:  

쟈니님~ 안녕하세요? 건강하시죠? 날씨가 상당히 추워요. 추위에 건강 유의하셔요.

본인 인증을 위해 전화번호가 있어야 하는 거 상당히 심각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010 번호를 주지 않으면 공항에서 나오지도 못하더라고요. 꼭 010 번호가 아니면 안된다고 해서 공항에서 가만히 앉아 있다가 친구 번호 주고 빠져 나왔습니다. 다 큰 성인이 본인인증을 스스로 할 수 없게 만든 이 시스템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곳 (보건소/ 구청/ 시청)도 마찬가지였고요.
결국 본인인증을 위해 비싼 기본료와 개통료 전화기 비용을 개인이 감당해야 하고요.

ㅎㅎ 어떻든 무사히 가족들과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쟈니님도 좋은 연말 보내고 계시길 바랄께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