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편의점 음식 잘 나오네요;;View the full contextjhani (63)in #kr • 7 years ago 편의점 음식들도, 나날이 발전하고, 다양해 져서, 소비자 입장에선, 환영각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