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J-하니 Event] 이벤트-나도 한번 해볼까나- 9월24일(일요일) 밤9시 접수마감.

in #kr7 years ago (edited)

참여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
= 해외 거주자분들께서는 필독=
=> 선물당첨이 되신 경우, 10SD를 대신 드립니다.
그리고 선물은 추가 추첨을 통해 다른 분께 전달됩니다.

<선물 꾸러미 소개>

  • 생존키트 + 휴대용 접이식 가위

  • 멀티스푼 & 포크

  • 작은 양초(10개)와 캔들케이스(?)

  • 색상 종이 (1 Box)

  • 5 스팀 달러

  • 3스팀 달러

  • 2스팀 달러

일곱분께 드립니다.

선물 사진 소개

사진이 좀 뚱뚱 하게 나왔네요..제일 왼쪽 건 500원짜리 동전입니다.

솔직히 실용성 보단, 독특한 선물로 꾸려봤습니다.
즉, 누가 준다면 몰라도, 내 돈 주고 사가엔 망설여지는 아이탬이랄까요?
색상 종이는 종이재질과 디자인, 색이 다른 샘플들 입니다.
간단한 메모나, 공작활동, 기타 원하는 용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포스트 잇처럼 부착이 되는 건 아닙니다)
생존키트, 접이식 휴대용가위, 멀티스푼&포크는 미국에서 샀는데,
Made in USA를 아무리 찾아봐도, Made in China만 있었네요.
역시 세계의 공장다운 점유입니다.

<참여방법>
보팅과 팔로우 하시고,
댓글에 "참여합니다" 라고 적어 주세요.
답글로 제가 번호를 달아드립니다.

<추첨방법>
부여한 번호를 종이에 적어, 뽑기. (중복당첨 없음)

<참여마감>
9월24일(일요일) 밤9시 접수마감.

<추첨 시간>
마감 직후 추첨.

<추첨자 및 추첨수>
저의 딸 3 / 저의 아들 3 / 제 아내 1

<선물지급>
위에 나열한 순서대로, 추첨자가 뽑은 순과 일치.
제 딸이 가장 먼쩌 뽑은 사람은 - 생존키트 + 휴대용 접이식 가위
제 딸이 두번쨰로 뽑은 사람은 - 멀티스푼&포크
.
.
제 아내가 뽑은 1명 - 2 스팀달러.

당첨되신분은 스팀잇쳇으로 받으실 곳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이거 한번도 안해 봤는데...음...)

31 메달 봉인 해제 하면 첫 이벤트를 진행 하려고, 31일간 매일 포스팅을 올려 봤는데, 뭐가 안된건지 봉인 해제 못했네요. 마냥 기다릴 수 없어, 이벤트 합니다.

그리고 별도의 선물.

그야 말로 아무것도 없는 "백지의 책" 입니다.
이 책은 주인이 따로 인는 듯 해서, 별도로 보내드립니다.
누가 봐도 이 책은 손글씨 써주시는 @sunshineyaya7 님것 같습니다.
손글씨 연습용 또는 그림용 등으로 사용되면 좋을 듯 해서,
이벤트와 별개로 발송 드릴예정입니다.
물론 야야님도 이벤트 참여 가능하십니다.
백지의 책은 주인찾아가는거라 이벤트와는 무관하니깐요. ^^

자~ 그럼 접수들 해주시겠습니까?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

저두 저두, 참여 합니다.

추첨번호 15.
참여 감사합니다. ^^
아...어제 제가 술을 못 했네요...꿈에서 못 뵈었습니다.ㅎㅎ
오늘 혼술 예정입니다만...꿈에서 제가 보이면 당첨되실지도~ ^^

참여합니다!!^^

추첨번호 3.
참여 감사합니다. ^^

ㅎㅎ 공항가는 버스 안에서 이 글을 딱봤네요!
저도 참여해볼께요^^

래이해이나님 잘다녀와요~~~ ㅠ_ㅠ
도대체 이말을 몇번째 하는건지 ㅡㅡ;; ㅋ

추첨번호 4.
참여 감사합니다. ^^
우왓~ 쿠알라룸푸르 여행은 잘 마무리 하셨는지요..? 편안한 여정되시실 바래요~ ^^

참여합니다 :D

@jhani 님 저도 처음에 이벤트할때 스팀잇 캔버스 가방 이벤트를 했는데 이게 배송 주소 받아서 보내드리는게 만만치 않더라구요 ^^; 저 물건들 다 어떻게 보내시려구요 ㅠ_ㅠ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추첨번호 5.
참여 감사합니다. ^^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에 풀봇까지..정말 감사합니다. (_ _) 넙쭉~ (^ ^)

갖고는 싶은데...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까운 아이템이라니...ㅋㅋㅋㅋㅋㅋ
저도 참여합니다

추첨번호 6.
참여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마트 돌다보면 꼭 그런게 하나씩 눈에 띄네요...
남이 사주면 모를까, 내돈 주고 사기엔 애매한 것들...ㅎㅎㅎ

참여합니다. 그리고 @sunshineyaya7님 축하드립니다. 점점 야야님을 인정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는군요ㅎㅎ

추첨번호 7.
참여 감사합니다. ^^
야야님의 재능기부에 감사의 뜻으로..ㅎㅎ

참여합니다!!!
헐~근데 하니님 자제분들이 6명이나 되셨나요!!!아아....중복추첨이었네요!(멍충지송ㅋㅋㅋㅋ)

추첨번호 8.
참여 감사합니다. ^^
먹고 사는 문제가 없다면, 저도 많은 자녀가 있었으면 합니다. ^^
제 아내가 어떤 반응일진 모르겠지만요...ㅎㅎㅎ

저도 참여합니다..^^
캔들 넘 이뻐요~

추첨번호 9.
참여 감사합니다. ^^
캔들은 사과향이고, 캔들 케이스 (램프라고 하는게 맞을까요?)는 사용사실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초를 키면 윗부분이 가열되어 매우 뜨거워서, 손으로 만지면 화상입으실수도 있습니다.
제 딸아이의 뽑기 실력을 기대해봅니다. ^^

도전~!!!
생존키트 및 접이식 가위에 탐심을 갖고 ~!!!
도전입니다~!!!

추첨번호 10.
참여 감사합니다. ^^
생존키트 사용하지 않는 평온한 나날이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케이스는 저도 탐나네요..여행 때 자잔한것 담을 수 있을 듯...)
휴대용가위와 한쎄트....추첨결과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