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결과발표] - Hello J-하니 Event 결과 발표

in #kr7 years ago

참여자들 : "쓸데 없는 멘트 깔지 말고, 결론부터 내 놓으시게..."

주최자 : "그러지요.허나, 대한민국 한 초딩의 성의와 자존심은 살려주시지요..ㅎㅎ"
(뽑기를 직접 만들어주고 추첨에 참여해준 딸아~ 고맙다.)
(그리고 추첨해준, 아들과 아내에게도 땡큐~)
(좀 전에 분리수거 갔다가, 사 온 새우깡 세 봉지는 이에 대한 아빠의 선물이다ㅋㅋ)

<진행과정과 당첨자 발표>

<선물 전달 : 필독>
스팀달러는 즉시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선물을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 즉 개인정보는 민감한 부분이라,
주말 내내 고민고민 했습니다. 받는 저나, 알려주시는 분이나 고민이실터.

댁으로 직접 받으시려는 분은 아래 방법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됩니다.

  • 익명성 유지하고 싶으신분.
    => 동내 단골 가게 또는 집이 아닌, 대신 받을 만한 곳의 주소를 알려 주실것.
    예) 단골 미용실, 빵가게, 커피숍, 체육관(요가, 헬스) 등등...
    이때, 원하는 도착지의 담당자나, 지인에게, 사전에 소포 도착을 예고해주실 것.
    "스팀잇"이라고 적인 소포가 올것이니, 오면 연락주셈~!" 이라고..

받으시는 분 : "스팀잇 @해당아이디" 요렇게 적겠습니다.

이때 연락처(전화번호)도, 그 곳의 가게 전화번호를 주시면 됩니다.
(택배도착 전, 택배기사님께서 수령자가 있는지 확인전화를 해야하니..)

<연락처 남겨주실 곳>

  1. 스팀잇 챗 : jhani로 주시면 됩니다.
    (이거 한번도 안 써봤는데, 일단 가입해놨습니다)

  2. 이메일
    임시로 하나 만들었습니다.
    [email protected]

저 처럼 g메일 하나 임시로 메일 하나 만드셔서,
[email protected]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스팀잇챗은 한번도 안써봐서 잘모르겠지만, 잘 되겠죠?


덕분에 저도 즐거웠습니다. 다음 기회가 되면, 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꾸뻑~!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기회엔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

다음 기회에 참여 및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단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에고~ 혹시나 했는데 역시 없네요! ㅋㅋㅋㅋ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보다 많은 선물을 준비해서 당첨 되시는 분들도 많으셨으면...하는 생각이 드네요.
기리나님,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두 축하 축하 드립니다~~~~~~
난 너무 늦게 봤어..ㅠㅁㅠ 도전도 못하고.ㅠㅁㅠ

정말 아쉽네요...다음기회엔 꼭~! ^^;
혹, 다음 이벤트가 있으면, 울곰님께 제일 먼저 알리겠습니다. ^^

앗 저 방금 SBD받고 깜짝 놀랐네요^^~ 요런 선물은 또 처음!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

우와~이런 행운을^^ 미미하나 풀보팅으로 감사의 마음전해봅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

헐헐대박
너무나감사합니당
기분좋은밤입니당🌃

당첨 축하드립니다. ^^

크~ 정말 말도 안되게
진짜로 생명키트가 당첨 되다니요~~
저의 염원이 강했나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
추석 연휴 전, 물류대란이 예상되오니,
받으실 곳 연락처 수신 즉시 발송 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082.84
ETH 3864.32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