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결과 (두배로 가즈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


총 76분께서 댓글을 달아주시고,

그 중 몇 분은 그저 응원의 메세지만 남기셨습니다.

쟈니의 삼고초려...아니 삼초고려. (딱 3초 고민함)

응원해주신 분 모두 다 추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면 당첨확률이 더 떨어지는것 아니오~!!!"라는

원성의 목소리가 커질것을 염려해,

당첨자를 5명에서 10명으로 ~!!!!


자 그럼 어디 한번 결과를 봅시다요~

  • 신청인(응원댓글분 포함) - 총76분

1차선발 당첨자 총 4분 : 선물-똑딱이 극세사 양털담요.

@mrjang / @dusskkim / @sinnanda2627 / @s292153s

1차 당첨자를 제외합니다.(중복당첨없음)

2차선발 당첨자 총 6분 : 선물-캐리어 크로스백

@bonghans / @gilma / @korealemon / @hawoon / @seaturtle / @steemitjp


결과정리

선물-똑딱이 극세사 양털담요.
@mrjang / @dusskkim / @sinnanda2627 / @s292153s

선물-캐리어 크로스백
@bonghans / @gilma / @korealemon / @hawoon / @seaturtle / @steemitjp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쟈니의 이벤트 게시글을 참고 하시어,
당첨 선물 중 무늬와 색상을 선택하시어

스팀챗으로 @jhani에게

받으실 주소와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발송드립니다. ^^
(택배특성상 받으시는 분 연락처를 남겨야 하니 꼭 남겨주시기바랍니다)


색상 선택 후, 발송, 최종 수령까지는 1주이상 걸릴 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
해외지역은 조금 더 걸릴 수있습니다.

수령 후, 개봉기를 남겨주시면, 당연히 감사합니다^^


결과가 크리스마스 이브 밤에 났습니다. ^^
저도 기분이 좋네요 ^^
다들 좋은 꿈 꾸시구요~ Happy Christmas~~~^^

Sort:  

우와!! 스팀잇을 시작하고나서 좋은사람들을 알게되고 이벤트까지 당첨되다니 정말 저는 복받은 사람인것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귀염둥이 아이들과 함께 보내주시는 선물로
따뜻한 연말 보낼수있을꺼같아요 ^^

제가 스팀챗은 이번이 처음이라 가입을하고 챗팅을 보냈는뎅 혹시나 안갔을수도 있을까싶어
댓글남겨봅니당 .. 제가 보낸챗팅이 잘..도착했나용?!ㅋㅋ ^^

스팀챗으로 메세지 잘 받았습니다. ^^ 상품은 준비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발송드릴께요~ ^^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어요? 다음번엔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다음번에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

아...아쉽네요..다음기회에..ㅜㅜ당첨되신분들모두축하축하 해피크리스마스 되세요~

다음에 또 좋은 상품으로 다시 이벤트 열어보겠습니다.

우아 당첨됬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통 크신 쟈니님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

조르바님, 다음엔 꼭 당첨 되시길바랍니다. ^^

잉...아쉽네용ㅠ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용😃

윤딩님, 정말 아쉽네요. 다음번에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산타선물 이네요~^^

다음번에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

와우 당첨되었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히 잘쓰겠습니다.ㅎㅎ

우와~~ 당첨 축하드립니다. ^^

오옹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다음번에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