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喜怒哀樂)의 일주일

in #kr7 years ago

희 (喜)

  • 공항에서 밥은 먹었지만, 라운지에서 또 먹고...
  • 비행기 기다리며 유유자적...스팀잇...
  • 기내식을 한 번에 두 개 먹은 건 안 비밀.
  • 도착할 때, 하늘에서 내려가 보는 경치는 언제나 좋군...

로(怒)

  • 이상한 징크스...해외출장 때면 희한하게 연락없던 사람들이 전화함.
    새벽에 전화 소리에 잠 깨고, 070전화에 또 깨고, 받아보면 잘못걸려온 전화,
    또는 뭔 놈의 부탁전화가 출!장!때! 잠!잘!때! 걸려오냐고...
    : 100만년 만에 전화 온 거래처사람.."어떻게 지내..?"
    : "출장이고 뭐고, 급하니까, 빨랑 해결해줘..."
    : 지역번호 062(어? 거래처인가?)...스팸...
    : 어이~ 쟈니~!! 잘 지내? 나 드디어 이직성공...보험 하나만...(닥쳐~!)
    : 그리고, 까똑~! 까똑~! 까똑~! 까똑~!

결국 분노의 새벽을 보낸 시차적응 못한 1인의 처방.
"비행기 모드"로 전환.
황혼에서 새벽까지 다크써클은 점점 자라나서 무릎까지 내려왔나...

애(哀)
비몽사몽간에 커피는 매시간 1잔을 기본으로...속은 쓰리고,
눈은 무겁고....

  • 출장오기전 삐끗한 허리..와이프한테 옮았나....뻐근과 찌릿의 반복...

  • 내 몸 건사 못 하고 있는데, 남들까지 챙겨야...웃고 있지만, 웃는게 아닌...

  • 미팅과 발표는 어떻게 끝난건지...내가 말을 제대로나 한건지....
    여긴 어디...나는 누구?

락(樂)

  • 하루 일과가 끝났다.

  • 아침에 먹은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푸라이트가 이제야 제 역할을...

  • 허리 삐끗한건, 일할 때만 아픈 건가?

  • 반경 15km 이내 마트들 Walmart, Target, Whole food 접수.구경구경 쇼핑쇼핑

  • 앗~! 아리리쉬 펍이 길 건너에? 그렇다면 기네스를 영접해야지...

  • 스테이크는 역시 여기가 최고 인가?

  • 호텔의 푹신한 잠자리..깨우지마..더 잘거야..고맙다 비행기 모드.

참으로 다이나믹한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일요일 밤늦게 집에 돌아와서, 수면 보조제 산 것을 털어 넣고,
슬립 후, 아침에 바로 출근....동네 치킨 배달보다 빠른 출장보고와,
닥달하던 거래처의 요구사항 해결에, 점심 때 짬을 내어,
드디어 바꾼 스마트폰 (9월15이 오길 손꼽아 기다렸다는...)

(효과는...먹었다고 잠이 막 오고 그러진 않습니다..그냥...잠이 살포시 오는 정도...?)
(그 때를 놓치지 말고 자야 합니다. 폰이나, 컴터 하면서 그 때 놓치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정신차리면, 이불속으로 기어 들어 갈까봐, 헬스장가서 운동까지...
그리고 스팀잇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2017년9월18일 입니다. ^^

약의 힘을 빌어, 오늘도 딮슬립 해보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 팬더사진에 빵 터졌습니다.
확- 와닿는 글이었네요^^
고생 많으셨으니 잠시 푹~쉬시는 처방이 필요할 듯 하옵니다!ㅎㅎ

주말까지 4일밖에 안 남았네요...( 4일씩이나...ㅎㅎㅎ)
푹 쉬는 처방...하고 싶은 것을 위해 하기 싫은 일을 더 많이 해야 하는 것인지라, 주말까지 또 한번 힘차게 달려봅니다. @homechelin 님도 이번 주 화이팅 입니다. ^^

와아! 엄청난 일주일이였네요 긴내용을 이리 핵심만 압축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bb 이번엔 밤에 전화때문에 아무것도 안 나타났나봐요
다행입니다^ㅅ^
푹 쉬시고 내일도 아자아자!!!

다행히, 귀신과의 조우는 없었습니다.
더 무서운게, 자는데 전화오는 것이었네요...ㅎㅎㅎ
@zzoggu 님도 오늘 하루 아자아자~!!!

일주일 고생하셨네요!
허리는 괜찮으신가.
어서 숙면하세요~^^ 내일 이곳에서 만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숙면했습니다. ^^

푹쉬시길 바랍니다~고생많으셨네요 ㅜㅜ
글만봐도 어깨가 무거워집니다......힘내세요 ^^

추석 연휴 바라보고 또 달려봅니다. ^^
쉬어도 쉬어도 또 쉬고 싶은 이 게으름증...ㅎㅎㅎ
툴툴 털고 또 오늘 힘찬하루 시작입니다.
야야님의 오늘 하루도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랄께요~ ^^

해외출장다녀오셨네요^^ 우리네 삶또한 매일 희로애락 아니던가요ㅎㅎ

하루에도 희로애락이 스쳐가는데, 말씀대로 우리내 삶이 그렇네요.
매 순간순간 감사히 여기며, 오늘도 우직한 한걸음 내딪어봅니다. ^^

아주 버라이어티한 출장 일정이셨군요. ㅎㅎ
뭔가 많이 건져오셨을것 같은데, 하나씩 풀어놔 주세요.

시간내어 썰 풀어보겠습니다. ㅎㅎ
많이 건지진 못했구요...스팀잇 이벤트 용으로 몇개 살짝...ㅋ
조만간 이벤트 합니다. ^^

희로애락을 나눠서 표현해주시니 재밌네요 ㅎㅎ 부항을 처음 해보셨군요!

부황하면 바늘로찔러서 피나오게 하던데, 살짝 무서워서 그랬는지,
한 번도 안해보다가, 이번에 처음 해봤습니다.
생각보다 안 아파서 다행이네요....ㅎㅎㅎ
그걸 해서 그런지, 통증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

먹는 제가 찌는거지요ㅋㅋㅋㅋㅋㅋ
빵 터졌습니다 ㅋㅋ
와~알차게? 출장 다녀오셨네요!!!
부황까지!ㅋㅋㅋ
전 한번도 안해봤는데 시원한가요?

솔직히...시원함은 안 느껴졌는데, 침과 함께 맞고난 후,
시간이 지날 수록 통증은 많이 사라 졌습니다.
장거리 비행에 허리 아플까봐 갔었는데, 효과가 좋았습니다. ^^

정말 다이나믹한 일주일을 보내신거같군요 ㅎㅎ
그래도 힘든일이 지나고 기쁜일이 있을때 더 기쁨을 크게 느낀다고 하니
힘든일이 꼭 나쁜것만은 아닌거같습니다.
푹쉬시고 체력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

체력 회복과 다시 시차적응을 위해 화이팅하고 있습니다.
@jungs 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