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64] 왜눈치줘

in #kr6 years ago

바닷바람
계곡바람
제아무리
시원해도

빵빵하게
돌려대는
에어컨을
능가할까

한겨울에
돌려대는
보일러는
용서되고

한여름에
돌려대는
에어컨은
왜눈치줘

더워도 더워도 너무너무 더운 요즘입니다.
열대야에 바람도 없으니, 바람을 만들어서라도
더위를 날려 보내야 하는데, 전기세로 돈도 함께
날려보내야 하는 냉정한 현실. ㅠ ㅠ

중동국가에 한국 담요가 불티

작년에 새로 자만한 에어컨.
그땐, 아내가 뭔가에 홀린 듯, 에어컨을 바꿔야 한다며,
벽걸이 에어컨과 캡슐 커피머신, 에어서큘레이터와 함께
구성된 가성비 좋은 놈으로 샀습니다.

잠을 잘 때, 약간은 쌀쌀한 느낌을 좋아하는 저는,
에어컨은 장식품이 아니라는 철저한 실용주의자로,
잘 때도 에어컨을 켜고 자야 한다는 주장을 해왔지만,
추위를 많이 타는 아내는 어지간 해해서 잘 때 에어컨을
가동시키지 않습니다.

오래 전, 한 방송에서, 사우디아라비아에 우리나라 담요가
인기라며, 불티나게 팔린다는 내용을 봤습니다.

“그 더운 나라에 왠 담요?” 했지만, 항상 더운 나라이기에,
언제나 늘 24시간 연중무휴로, 집안에에어컨이 돌아가고
있어서, 추위가 느껴지면, 담요를 덮는다고 합니다.
(물론, 산유국이니, 전기세는 신경도 안쓰기도 하겠지만…)

일본 담요는 품질은 좋은데 비싸고,
중국 담요는 싸지만, 털이 잘 빠지고....
그래서 한국산~!!! 적당한 가격에 품질도 좋고...

그 이야기를 해주며, 추으면 옷을 더 껴입던지, 이불을 두꺼운
걸로 바꿔보라고 협상카드를 내밀었지만, 씨알도 안 먹히고,
잘 때, 에어컨 틀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며, 빤스 바람에 방안에서
데굴데굴 굴러다니며, 조금이라도 더 차가운 바닥에 온 몸을
밀착시키곤, 녹아내리는 듯한 쟈니의 육신을 간신히 보전하고 있습니다.


(쟈니 자니 안 자니? 사진 속 인물은 쟈니 아님)

새로운 전략

같은 회사 직원이 알려준, 에어컨 없이 더위 한방에 날리는 법!!!
따라 해봤습니다.

반팔 티셔츠나 나시 티셔츠를 물에 적셔 적당히 짠 후,
냉동실에 넣었다가, 얼었다 싶을 때, (보통 20분 정도로도 충분함)
안 찢어지게 잘 펴서 입고 선풍기 앞에 있으면….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대로입니다…. 춥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효과 다 봤다 싶으면, 미리 냉동실에 하나 더
넣어둔 티셔츠로 바꿔 입고, 입고 있던 건 다시 냉동실에…

주의 : 한기로 감기 걸릴 수 있으니, 뭐든 적당히…. 효과는 보장.


오늘은 초복이네요.

옛날 먹을 게 없을 땐, 더운 여름에 기력 보충을 위해, 단백질 섭취를
이런 날 꼭 챙겨 먹고 했지만, 요즘에야, 너무 잘(많이) 먹어서 건강을
걱정하는 시대인 듯하네요. 그렇다고, 이런 날 그냥 넘어갈 순 없죠. ㅋㅋㅋ

불볕 더위에 빵빵한 에어컨 바람 맞아가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하는 치킨….

“한 여름 밤의 낭만”

아니겠습니까? ^^

덥고, 지치고, 불쾌지수로 짜증이 나신다면,
오늘 밤, 낭만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지요?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한여름밤의 낭만!!!이 제일 좋네요!!
쟈니님 더위이제 시작이지만 금방지나가리라 생각되네요!!!
지나갈때까지 화이팅!!!

화이팅~!!!
겨울에 그토록 그리워하던 여름이 왔으니, 그 또한 즐겨줘야겠다는 심정으로 여름을 보내봅니다. ㅎㅎㅎ
(지금은 눈내리는 겨울이 그리운...ㅎㅎㅎ) 우부님도 여름철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화이팅입니다~ ^^

오늘도 월드컵처럼 불티나서 배달지연이 현실일것 같습니다ㅎㅎ치맥이 진리죠~^^

초복이란 명분 있는 날이라 치맥이 많이 팔리겠네요. ^^ ㅎㅎ 주문폭지 배달지연...ㅋ 말씀대로 치맥은 진리입니다. ^^

ㅎㅎㅎ ㅋㅋ 냉동실에 티셔츠를 넣은 후에 얼려서 꺼내어서 입고 선풍기 앞에 앉는다. 우와~~~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ㅋ

ㅎㅎㅎ 자기 전에 매일 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시원...아니 춥습니다. ㅎㅎㅎ 두어번 하고 나서 선풍기 바람 쐬면서 자면 잠도 잘오는 듯합니다..ㅎㅎ

쟈니님 오늘 몸보신 하셨어요? ㅋ
더운 여름날이지만 힘내봅니다.
으라차차!!!!!!

에어컨 눈치 안줄께요 ㅜ ㅋㅋㅋㅋ


후라이드와 통닭으로...ㅎㅎ
더워도 맛있는 거 먹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ㅎㅎㅎ
반님도, 여름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되셨으면 합니다. ^^
(에어컨과 TV의 리모컨 조작권을 오래전에 잃어버린 쟈니... ㅠ ㅠ)

역시 여름엔 에어컨과 시원한 맥주^^

그럼요~ ^^ 여름엔 시원~~~~~한 그 무언가로 더위를 잠시 잊는 그 맛이죠 ^^

진짜 더운 날씨네요 힘내세요
그나저나 저랑 아이디가 비슷하시네요ㅋㅋ보팅하고 갑니다

오~~ 자니님~~ ^^ 반갑습니다. 정말 이름이 비슷하네요...ㅎㅎ 정말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합니다. ^^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 놓고 먹는 치맥~
그 보다 좋은 게 없지요^^

퇴근 길에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는 치킨집에서 마음껏 치킨을 즐겼습니다. ^^
정말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

오늘은에어컨을틀어도덥더라구요;;ㅜㅜ 여름아가라~~ㅜ

이런 더위가 한달 간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아찔 합니다만, 에어컨 선풍기, 냉동실 티셔츠....시원한 맥주 한잔과 치킨 등등 온갖 아이탬으로 무장해서 버텨냅시다~!!! ^^
여름철 건강 관리도 잘 하면서~~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전 퇴근주민데 집에 족발이 대기중이에요
지하철이 너무 추워서 저도 담요가 필요할듯 해요

오~!! 족발!!! 그러고 보니 족발 먹은지가 꽤 됐네요... 중복땐 저도 족발을....^^

중동에서 담요가 인기상품이라니 정말 재미나네요.

세상에는 참으로 재미난 일들이 많이있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