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공부] 기술 중의 최고의 기술은?

in #kr6 years ago (edited)

문을 열고 밖으로 벗어나면, 찜질방에 들어서는 느낌이네요.

동시에 많은 것을 하려니, 집중도 안되고, 빨리 지치고, 뇌는

그냥 멍 때리라고 하지만, 그럴 수만도 없는 시간이라,

잠시 다 내려 놓고, 스팀잇에 들렀습니다.

며칠 전, 큰 결심을 하고, 거액의 수업료를 지불하고,

공부를 시작 했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지식이나 교양, 철학 등의 학문이 아닌,

그야말로 "Skill"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기술 중의 최고의 기술은 "돈 버는 기술" 이다...라고

누군가가 말 하듯이, 이 기술도 결국 돈 버는 기술이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으로....ㅎㅎㅎ (부자 되고 싶은 마음 간절..^^)

뜬금없이, 뭔 기술이냐 하시겠지만,

오랫동안 꿈꿔오는 것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로,

미친듯이 파고들어가면서, 준비해가고 있네요.

이 과정을 배워가면서, 역시나, 세상엔 참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재야의 고수들이 곳곳에 있음을 또 한번 느껴봅니다.

열대야에 잠도 안 오는데, 책 펴고, 영상 듣다 보니, 어느새 새벽이...

잠깐 자고 출근 해야지...했는데....

결국 오늘 1시간 지각했네요...ㅎㅎㅎ 써글....ㅠ ㅠ


(아가씨...그거 어디서, 얼마 주고 샀어요?)

공부를 한다는 게, 학생 때와는 또다른 느낌입니다.

억지로 해야만 하는 공부와, 알고 싶고, 하고 싶은 공부는 대하는 마음이

다르니, 미친듯이 빠져드네요...

오랜만에 심장 뛰게 하는 어떤 것을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니, 수제 맥주 관련이냐고 물어보는데,
(최근에 워낙 수제맥주로 떠벌리고 다녀서….^^;;;)

저~~~언혀 아닙니다. 마음 같아선 유럽풍의 멋진 Pub 만들어

운영해보고 싶지만, 여전히 마음만 있네요...ㅎㅎㅎ 공부 is 뭔들...

더위에, 밤잠은 안 오고, 낮에는 꾸벅꾸벅 졸고...

(쟈니는 전형적인 올빼미족 인정....)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실수나 실패는 성공을 위한 한 과정일 수도 있다. 고로 성공의 반대말은 실패가 아니라 "아무것도 하지 않는것"이다>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쟈니님 화이팅!!!!

우부님의 응원에 힘내서, 샤워하고 나와서 다시 정신 차리고 펜대 잡아봅니다. ^^ 화이팅~!! 감사합니다. ^^

@jhani님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욥

soosoo 님,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더운 나날이네요. soosoo님도 건강관리 잘 하시고, 언제나 좋은 일 가득하셨으면 합니다. ^^ 말나온 김에 나가서 아이스크림 좀 사와야겠습니다. ^^

무슨 분야에 대한 공부인지 궁금하군요. 지금 쌓아올린 지식이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되길 바랍니다~~!

반복적인 일상에 조금은 무료해짐을 느꼈는지, 생각만 해오던걸, 질러봤습니다. 거금을 들여서 말이죠....ㅠ ㅠ 시간과 돈을 투자 했으니, 이 악물고 노력하는 것만 남았네요... ^^ 좋은 결과 나오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 응원에 힘입어 으쌰으쌰 두주먹 불끈~!!! ^^ 감사합니다. ^^

쟈니님이 뭘 배우시려나요? 궁금하네요!
그냥 마~ pub이나 하나 만드세요~ 맥주한잔 하러 갈께요^^ ㅋㅋ

Pub 만들려면 돈이 있어야 하고, 돈이 있으려면, 돈을 벌어야 하고, 돈을 벌려니....코인은 강제 존버당해서 죽었는지 살았는지 꿈쩍도 안하고....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기 시작했..... ㅎㅎㅎ 앞으로 살아가고 싶은 삶을 위해서, 생각만 해오다가, 이제야 그 첫발을 디뎠네요...^^
진짜 제가 Pub 오픈하면 독거님 꼭 오셔야 합니다.
이거 일주일 지나면, 수정 안되니까, 공약겁니다.<독거님은 맥주 공짜~!!! >

전 너무 더워서 가을에 공부 하렵니다~^^

전 가을엔 먹어야해서...ㅎㅎㅎ 농담이구요...^^
전 계절 안가리고 다 잘먹습니다. ^^
정말 폭염의 연속이네요...더위엔 무리하지 말고, 잘 챙겨먹고 잘 쉬어가면서 지내야 겠습니다.
lee014278님도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한 여름 잘 보내세요~ ^^

아 궁금하네요~~~ 쟈니님 뭘 배우시는걸까요??? ^^ 암튼 날 더운데 너무 무리 하지마시고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

아는거라곤 어깨너머로 찔끔찔끔 배운 미세먼지 같은 가벼운 지식들이라, 물 한바가지 넣고 좀 뭉쳐서 덩어리로 만들어 볼까 싶어서요...밀가루 반죽처럼 만들면, 뭐라도 첨가해서 넣고 구워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런 건 로사님한테 코칭받아야 하는데...^^)

으아...그나저나 찐짜 덥네요...로사님도 더위 잘 이겨내시구요~~ ^^

오 돈버는 기술 ㅎㅎ 탐나는 기술이네요! 부자와 행복 두마리의 토끼를 잡으시길 바래요!ㅎㅎ

실질적인 경제나 자산 관리에 대한 교육을 학교에서 왜 안가르쳐 주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어려서 부터 그런 교육과목이 있으면 좋을듯 한데 말이죠...

어떤 분야인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The art of Military Strategy는 확실히 아닙니다. ^^;;;

멋쟁이~~~~^^


(지는~~ ^^)

twinpapa님도 멋쟁이~~~ ^^

자다가 깨서 이새벽에 댓글 달러 다닙니다...ㅋㅋ
쟈니님 화이팅! 저...손기계 어디가면 살수있나요....ㅋㅋㅋㅋㅋ

야야님, 저 손기계..... 곰곰히 생각해봐도, 야야님이 직접 만드시면 정확이 3,425배 더 잘 만들것 같습니다. ^^

야야님 금손이면, 자는 주인 이마에, 자는동안 아름다운 문신도 통증없이 그려주는 섬세한 기계가 탄생할것 같은 그런 느낌...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