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꿀팁] 잠자는 내 돈 찾아보자.

in #kr3 years ago

지난 주부터 코로나 지원금 신청이 시작...
(다들 신청 하셨나요?)

저는 아직... 이번 주 중에 신청해야겠습니다.

업무 차 이런 저런 정보를 알아보다가 몇 가지 공유해 봅니다.

이미 알고 계신 내용도 있을 수 있겠지만, 좋은 건 나누라고 배워서

좋다 싶어서 올려 봅니다요. ^^




1. 이 약 동시에 먹어도 되나요?

사이트 : https://www.health.kr/searchDrug/search_DUR.asp

. 약학 정보원 ->의약품 검색 ->의약품 안전사용서비스
=> 먹고 있는 약 입력하면 같이 먹어도 되는 약, 안되는 약 알려줌.

image.png




2.잠자는 내 돈 찾아보기

  • 휴면계좌 통합조회 (계좌정보통합관리)
    www.payinfo.or.kr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www.cardpoint.or.kr

  • 내 보험 찾기(휴면 보험 찾기)
    cont.insure.or.kr

  • 휴면 주식 찾기
    www.ksd.or.kr




3. 내가 놓친 정부 보조금

image.png

  • 정부24 (www.gov.kr) 접속 후 보조금24 클릭.



지난 달 새로 입사한 신입 사원에게 이런 저런 내용을 설명 해 주다가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알려줬네요.

(젊은 친구들이 정보력이 더 좋아서 이미 알고 입사 했다는 건 안 비밀)

모쪼록 어려운 시기에 다들 잘 이겨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Sort:  

잠자는 내돈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없네요... ㅠ ㅠ
잘 깨워 줄 수 있는데...ㅎㅎㅎ

저는 사이트가 안 들어가 지네요 ㅠ 아이피가 미국이라 그런가봐여 ㅠ
약 정보 정말 재미 있습니다. ^^

아.. 접속이 안되는 사이트가 있군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 찾아서 올려 놓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