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 연속 이벤트 마지막 당첨자 5명

in #kr6 years ago

[이벤트 결과] 연속 이벤트 마지막 당첨자 5명입니다.

어제 고래와의 만남이 있어, 그 후유증으로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회사의 술고래님 께서 회를 사주셔서,
술인지 물인지 구분 못하고 마신 탓에...
오늘 오전을 어떻게 보냈는지, 오후에야 컨디션 회복하고,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hellocrypto / @mathetes / @chkim4431 / @darkhorse81 / @kim987

축하합니다.
스팀잇채팅 jhani 또는 [email protected]
--

수령지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남겨주세요 ^^
연락처를 적어주시지 않으실 경우, 택배가 반송 될 수 있습니다.

당첨 확인 하시고 최대한 빨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래 세개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말씀 해 주시면 됩니다.

  • 스타벅스 텀블러(2회차 이벤트 참고) (색상선정 필수)

  • 미스터리 박스.

  • 스팀달라 3스팀달라

1회차 당첨자 : 물건 수령 완료.
2회차와 3회차의 선물이 동일 해, 일괄 발송 예정으로,
2회차 분들께 양해 말씀 전합니다. 며칠만 더 기다려 주세요.
늦어도 다음주 화요일까지는 받으실수 있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술고래 ㅠㅠ 잘 살아남으셨습니까 ㅠㅠ

흑흑.. 주사위와 저는 인연이 없군요..

에공...아쉽습니다. 다음번엔 꼭 당첨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3스팀달라로 부탁드립니다~:)

전송 완료 했습니다 .^^ 당첨 다시 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

1회차 당첨자입니다!! 롤러폼 잘 받았습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인증도 했습니다 ㅎㅎㅎ

우왕~~^^ 잘 받으셨다니 기쁩니다. 모쪼록 유용하게 잘 사용 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좋은 하루, 건강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미스테리 박스 당첨자분께서 후기 써주셔서
구경시켜주셨으면 좋겠어요 :)

저도 미스테리박스를 받아보실분 반응이 궁금해집니다. ^^ 아직 신청 답변이 없으신데, 어느 분이 선택하실지요...ㅋ

ㅎㅎㅎ 흑흑 주사위 밉네요^^

쟈니님 이벤트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즐거운 이벤트 감사합니다^^

비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감기조심하세요^^

아깝다.. 다음에도 도전 ㅋㅋ 모두 축하드려요!!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미스터리 박스 궁금했는데요~^^

와우~ 쟈니님 이벤트 처음 참여했는데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 제가 미스터리 박스 신청하겠습니다. 집에 어린애들도 있는데 막 이상한고 그런건 아니죠?? 정보는 메일로 드렸습니다. ^^;

저도 던지긴 뭘 던졌던것 같은데, 명단엔 없는거 보니 이 이벤트가 아니었던가 보네요. ㅋㅋ 간만에 돌아와 이웃분들 포스팅 무작위로 보니 저도 정신이 없나 봅니다. ^^

당첨이 되지 않아 많이 아쉽습니다. 다음 번엔 꼭 당첨 되셨으면 합니다. 노아님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