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새롭게 시작하는 뉴비 입니다! 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서 소셜미디어를 업으로 삼고있는
평범한 30대 직장인 입니다.반갑습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쪽 업무를 맡다보니
웹이나 모바일 기반 서비스나 플랫폼을 활용하는데
겁없이 덤비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팀잇도 그런 마음으로 시작한 것 같습니다.

게다 제가 존경하고 좋아하는 분들이
속속 스팀잇을 통해 컨텐츠를 발행하시고
피드백 역시 타 채널보다 알찬 양질의 커뮤니케이션 하고 계심을
보자하니 저 역시 욕심이 나서 바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일주일간의 숙려기간(?)을 거쳐
어렵게 가입을 하니 더 소중하게 생각이 됩니다.

근 몇 년간은 아카이빙되는 긴 컨텐츠 보다는
페북이나 트위터 같은 플랫폼에
더욱 많은 컨텐츠를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스팀잇을 통해 제
많은 이야기들을 풀어나가고자 합니다.

(서비스의 흥망에 따라서 제 컨텐츠도 같은 길을 가겠지만.
시작은 긍정적일 것 같습니다.)

제한해놓은 주제는 따로 없어요~
제 관심사 영화, 음악, 여행, 맥주(!), 디바이스, 무자극 등등등
많은 이야기를 그때그때 나누고자 합니다.
아마 보시면 무겁다기 보다는
즐겁게 소비하실 수 있는 글들이 아닐까 합니다.
꾸준히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소셜미디어 관련 책도 썼었고 여러 브랜드도 경험중이라
제가 느낀 감정이나 현업 경헙이 여러분께 도움드릴 수 있는,
그런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첫 글인데 사진이 너무 없으면 허전해서
오늘 점심에 먹은 햄버거세트를 올려봅니다^^;;;
일년뒤 이 사진과 글을 보며 흐뭇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많은 맞팔과 교류 기원합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IMG_0113.jpg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
관련업계에 계신다고 하니 잘 적으하셔서 멋진 스티미언이 되실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앗! 감사합니다~~~ 이렇게 직접 찾아와주시고요^^
초기라 아직 아무것도 몰라서 글만 끄적이고 있어요.
멋진 스티미언 이라는 타이틀 만큼 되려면 노력을 많이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바다소리님도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날이 추운데 감기 조심 하시고요!
감사합니다!

좋은글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재테크에 관심이있으세요?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은 시작이라 제테크에는 좀 서툴어요.
그래도 이제 슬슬 도전해보긴 해야할 것 같은데
쿠라키님 글이 많이 도움될 것 같습니다!

반가워요^^팔로우하고갈께요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반가워요! 저도 이제 1일차인데 같이 힘내봐요!!

안녕하세요! 쥬~님 저도 이제 하루차라 모든게 신기합니다 ㅎㅎ 많은걸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당!

반가워~ 글 자주 올려~ 그리고 태그 kr-newbie / kr-join으로 바꿔~ ㅎㅎ

네네 형! 글 다시 수정해서 썼어요^^ 너무 가볍게 생각 했나봐요!
앞으로 여기서 더욱(!) 자주뵈여 형!

반갑습니다.
소설 책인줄 알았는데 소셜책이군요. ㅋㅋ
소셜 책 쓰신분 치고는 스팀잇에 진출이 좀 늦으신 듯한?ㅎㅎ
그래도 다른 분들보다는 빠른 것이지만요.

하하하하!!! 소설로도 읽으실 수 있으시겠네요^^ 좀 수정해 두어야겠습니다.
책이 그냥 어른 세대들이 보고 그대로 따라할 수 있도록 작성한 책이라 많이 고루해요
그래서 저도 좀 고루하고 팀에서도 드라이함을 맡고 있어서.

말씀처럼 늦게 시작 했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글들이 너무 좋으셔서 계속 읽고 있어요^^
퇴근후에 마음 잡고 쭉 훑어야 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말씀 많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글이 기대가 됩니다. ㅎㅎ

ㅎㅎㅎㅎ 형님도...^^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다구구구구구구구요

안녕하세요. 인사 감사 드립니다^^ 자주 인사 드릴께요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일년 뒤 같이 웃었으면 합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조녁님~ 즐거운 저녁 되고 계신가요^^
일년뒤를 그러면 기대하며 달려볼까요?ㅎㅎ 팔로잉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