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사당 밋업 후기] 사람을 만나면 복이오네요~

in #kr6 years ago

03-24 6:00
@wappa 님께서 준비해주신 밋업에 참석했어요.

장소는 사당역에 있는 연어무한리필집!!!
이야기 나누며 연어 한점씩.. 다시 생각해도 행복하네요.

KakaoTalk_20180325_100958651.jpg

아! 먹후기가 아니라 밋업 후기였지요!!

일단 소수 인원이 모였기 때문에 오순도순 이야기 하기 너무나도 좋은 환경이었어요.
특히나 시작한지 얼마 안된 저에게는 오고가는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하나 하나가
너무나 새롭고.. 많이 놓치고 있던 정보들을 들을 수 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스팀잇 처음에 알면 좋을것들부터 시작해서..
우리가 바라보는 시장의 가치..
플랫폼에 대한 생각, 관점 !!

스팀잇에서 시작된 다양한 주제들을 이야기 하는데
같은 관심사끼리의 사람들이 이야기하니까 너무나도 열띠게 대화를 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저에게 밋업이란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가야하는 것으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글에서만 소통하던 좋은 분들을 실제로 만나는 것도 설레이고
실제로 만나니 더 좋으신 분들이고..
이야기를 하면 할 수록 많은걸 배우고 행복해지니 밋업은 너무나 좋은 취지라고 생각이 드네요.

오늘 만나뵌 @chipochipo, @Donkeey, @wappa , @knowkorea , @wony님들
다음에 또 만나뵙고 싶군요!

다양한 사람, 좋은 사람들을 만나면 인복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다들 올해에는 좋은분들을 더 만나시면서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여기 어딘가요? 연어가너무 맛있어보이네요 @_@

사당역 근처의 '무리수' 라는 연어무한리필가게입니다 ㅎㅎ
연어 좋아하시나봅니다!!

看起来好好吃!

它很好吃。
感谢您的光临!!

저두 내년에는 다양한 밋업에 참여해보는걸로!ㅎㅎ 연어 진짜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욤

내년에는 함께 봤으면 좋겠네요~!! 연어 넘나 맛있어요 ㅠㅠ

정말 연어.. 사진 보고 방문을 안할수가 없네요.

다음에 같이 갑시다~!!

이런 밋업 참가하고픈데 혹시 어디서 정보 얻으시고가나요? 팔로우랑 보팅드렸어요 ~ :)

저는 kr-meetup이라는 태그에서 찾아서 갔습니다!!
그 이외의 방법으로는 찾기 힘들더라구요

아무래도 같은분야에 관심사를 두는 사람들이다 보니생각도 정보도 나눌수 있어 좋을것같아요
스팀잇은 혼자서 잘한다고 클수있는 게 아니니까요
함께 성장하는 거니까

전부 관심사가 같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함께 성장해야하지요!!
저도 현순님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밋업은 사랑입니다 ㅎㅎ 저도 참석하고 싶었지만 사정이 있어서 참여 못했네요 :)

다음번에 꼭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벌써 밋업하셨군요^^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서 기분좋은 날이였을거라 생각돼요~저는 회종류는 안먹게되는데 다들 연어의 어떤맛을 좋아하는지 항상 궁금하지요^;; 연어 덮밥에 연어를 치워도 밥에 벤 생선 냄새에 밥을 포기했던적 ㅎㅎ

회종류를 별로 안좋아하시는군요 ㅠㅠ 연어의 경우에는 땟깔이 이쁘고 회여서.. 그냥 먹구 ㅎㅎ 다른 회들은 식감이 너무 좋아서 ~~ !! 잘먹습니다 ㅎㅎ

저는 안좋아하지만 남친이 엄청 좋아해서 일부러 연어 있는 식당을 많이 찾아가긴해요. ㅎㅎ 어찌보면 연어의 늪에서 원치 않게 헤어나오지 못하는 생활이지요 ㅎㅎ 언젠가는 다시 맛보기를 도전해봐야겠어요 ㅎ

다음에 또 뵈요 ㅎ

안녕하세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꼭 또 뵈어요!

ㅎㅎㅎ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또 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53.36
ETH 350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