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에 참여해보고자 합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많은 선배분들이
정보를 알려주시고 남겨주셨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어뷰징, 고래 등 현재 화두되어지고 있는
글들에 대해서는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이해하기도 다소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wappa 님께서 사당쪽
밋업을 주최해주셔서 내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가서 많은 내용 듣고 경험하면서! 다녀온 후기도 남기도록 할게요!

스팀잇에의한 스팀잇을위한 !

Sort:  

정말 부럽네요.. 해외 거주중이라서 정말 밋업 가보고 싶은데ㅠ
후기 꼭 남겨주세요!

해외에서 거주중이시군요!! 밋업 후기 꼭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간 밋업에서 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knowkorea 입니다! 저도 뉴비로서, 내일 밋업 참석합니다! 내일 사당에서 뵈요 ㅎ ㅎ

내일 오시는 분이시군요!! 빨리 뵙고싶네요 ~~^^

뉴비라 좋은 정보가 별로없지만.. 참석에 의의를 두고 ㅎ

알겠습니다ㅎㅎ 참석에 의의를 두고 가겠습니다 ~~^^

후기 꼭 남겨주세요, 저도 어뷰징이 뭔지 잘 모릅니당 ^^;;
좋은 모임 되시길 바래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경험하고 느낀점을 고스란히 가져와서 좋은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게 놀다 오세요!

감사합니다 ~~ 재미나게 놀고 잘먹고 오겠습니다!

저는 고3이라서 공부해야하지만 대신 잘부탁드립니다!!

넵!! 제가 대신 잘 다녀오겠습니다!!

오오,, 무슨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후기 꼭 부탁드려요^^

꼭 후기 가져오겠습니다 ㅎㅎ

저도 후기 기다리고 있을게요!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밋업.. 어떤 모임인지...?
아직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굉장히 궁금하네요,...

스팀잇 하시는 분들끼리 만나 이런얘기~~ 저런얘기!!하는 모임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