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seball] 수원야구장!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20180619_182320.jpg
수원 KT wiz파크
2018-06-19


안녕하세요 @jesusaddict 입니다.
요즘 월드컵 시즌이라 저는 야구장에 다녀왔습니다.(?)
한국경기가 있는 날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평소보단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어렵게 예매해서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제가 응원하는 롯데가 수원에서 KT와 경기를 해서 지하철타고 다녀왔습니다.
야구장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야구장은 대중교통이 제일 편합니다. (주차전쟁 ㄷㄷㄷ)
올때는 버스를 탔는데, 어떻게 하든 편도 한시간정도 걸립니다. (생각보다 가깝네요)

20180619_192846-PANO.jpg
사촌동생이 KT에 일년정도 선수로 있어서 저의 두번째 팀이긴 하지만,
롯데를 응원하고 왔습니다!
수원야구장은 처음이었는데 시설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아이들 놀이방도 있고, 피자 무제한 존이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들끼지 함께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80619_195519.jpg
지난번에 사직 갔을때는 힘없이 져서 아쉬웠는데
어제는 양팀합쳐 홈런 6개에 마지막까지 긴장되는 꿀잼 경기였습니다~
덕분에 목이 다 쉬었지만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요즘 월드컵 때문에 야구장 가기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평소엔 예매전쟁... ㄷㄷㄷ)
시간 되시면 야구장 나들이 추천드립니다~

Sort:  

수원 야구장이 리모델링을 거듭해서 위용 넘치는 모습으로 바뀌었군요^^ 나중에 아들녀석 데리고 가봐야겠습니다 :)

아이와 함께 가려고 두장 예매했다가, 장모님이 혼자 갔다오라고해서 한장 취소하려는데 시간이 지나서 두장으로 혼자 다녀왔습니다. 아이와 함께 다녀오시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아요~ ㅎㅎ

크아~ 야구 직관은 언제나봐도 부럽네요 ㅎㅎ
게다가 직관 경기에서 홈런이 6개 나왔다는건 더 부럽네요 ㅎㅎㅎ
제가 마지막으로 직관한 경기에서 박경수가 만루홈런을 치는걸 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오래전이었는데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ㅎㅎ

이럴수가! 저 경기에도 콱재균이 만루홈런을 쳤습니다! (무려 장외홈런)
저도 잊혀지지가 않을것 같습니다~
혼자갔지만 역대 최고 꿀잼 경기였습니다~ ㅎㅎ

전 사실 박경수라는 선수를 그때 만루홈런으로 각인을 하게되긴했는데요
보통 기대치가 큰 황재균같은 선수가 만루홈런을 치면 더 짜릿했을것 같습니다 ㅎㅎ

@nch1234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가서 놀면 재미있긴한데 왠지 잘 안가지더라고요. 부산이지만 롯데 팬도 아니라서 그럴까요 ㅎㅎ

@mathetes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이미 보팅되있는 관계로 다른 글 올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69.64
ETH 3568.77
USDT 1.00
SBD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