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hotos. VIPS 스테이크steemCreated with Sketch.jesusaddict (53)in #kr • 8 years ago 지난주에 VIPS에 다녀왔습니다. 칠봄을 제일 좋아하지만, 집 근처에 없는 관계로 가까운 VIPS를 자주 가는데요, 스테이크가 맛있네요~ 미디엄 웰던이라 너무 익지 않았을까 했는데 괜찮았습니다. 다음엔 미디움으로 먹어보려구요 ^^ #muksteem #jjangjjangman #photography #kr-series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제가제일 좋아하는 소고기 스테이크 저는 사실 돈아까워서 소고기 사다가.
집에서 만들어 구워먹어요. ~~^^
소고기 세근 1 키로 800 그람만 사면 실컷먹어요.
알뜰하게 살려고요. 사먹는게 맛은 있을거애요.
남이 해준 음식이 맛있는 법이거든요. ~~^^
^^ 감사합니다.
저도 집에서 저렴하고 맛잇는 부채살을 자주 구워먹는데요~
상품권이 생겨서 기분좀 냈습니다~
남이 해주는 거라 맛있긴 했습니다 ^^
빕스 짱짱 맛있죠! 칠봄은 세븐스프링스인가요 ㅋㅋㅋ
스테이크 너무 먹고싶네용 ㅠㅠ
칠봄도 아시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