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고구마 맛탕

in #kr6 years ago

[먹스팀]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고구마 맛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고구마 맛탕입니다.

DSC_0135.JPG

DSC_0138.JPG

DSC_9842.JPG

DSC_9843.JPG


골드라벨 스파클링 사과주스는 정말 좋아했는데, 납 성분이 많다고 해서 안먹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츄릅)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맛탕이 탐스럽네요+_+

^^ 감사합니다! 요리잘하는 아내를 만나서 행복합니다 ㅎㅎ

헉 납성분이 있나요?
애들이 좋아하는데 먹이지 말아야 겠네요

오래된 뉴스라서 정확하진 않은데, 제가 알기론 납성분이 미국 기준치를 초과하고 한국 기준치보다는 낮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아이들 때문에 안먹고 있는데, 참 좋아하는 음료수 입니다 ㅎㅎ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 감사합니다~ 리코타 샐러드는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맛탕 진짜 맛있어보여요ㅠㅠㅠㅠ

최고입니다^^
아내가 해준 맛탕인데, 요즘은 육아때문에 바쁘고 힘들어서 잘 못해주네요 ㅠㅠ
주말에 집안일 도와주고 부탁해봐야겠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옆에는 빵인가요? ㅎㅎ
맛탕은 껍질채로 있는게 더 맛나보이고 예쁘네요!

마트에서 구입한 샐러드입니다~
맛탕은 아내의 손맛~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