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티는 끝....이 아니고 시작된다!

in #kr6 years ago

다른글 보팅 누르러 갔다가 댓글에 질문하신거 보여서 여기에 남겨요.

스팀= 스팀파워로 바로 바꿀수 있는것
스팀달러 = 스팀으로 바꿀수 있는것

스팀파워 = 보팅금액에 영향을 주는것

현재 교환 비율이 스팀과 스팀달러사이에서 스팀이 더 우세.

스팀파워 업 고려시에 그냥 코인 거래소에서 스팀 구매하는게 더 간편히고 현재 교환 비율상 좋을겁니다.

Sort:  

아~~~ 역시 제시님 꾀고 계시네요..
그럼 바이낸 같은 거래소애서 스팀을 매수 해서 스팀잇으로 이동만 시키면 되는거군요
그래서 스팀잇 에서 스팀 파워로 파워업! 그쵸?
스팀잇에서 직접 비트로 구매하는 방법이 있길래 그거랑 뭐가 다른가 궁금해서요
답변 감사해요~~~~👍

비트로 구매하는거요? 눈꼽띠고 보니까 제가 이해를 잘못했군요. 블록트레이스인가 그걸로 연결되는거는 수수료가 비싸대요..

내부거래소가 수수료가 더 싸구요. 그건 제가 적응기에 이미썼구요. 블록트레이스인가 거기 이용하는건 수수료가 비싸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이낸스 같은 곳에서 스팀 사서 스팀잇에 보내서 하는게 낫다하구요.

보내실때에 1스팀을 먼저 보내고.. 실수없이 전송이되면 나머지 스팀도 보내는 연습을 먼저 항상 해야한대요.

글고 스팀잇 비밀번호를 메모란에 안쓰게 조심해야하구요. 사람들이 흔히 실수하는게 전송할때 메모란에 자기 액티브키를 쓰는 실수를 한다네여

자세한 설명 감사드려요!
제가 지갑전송 실수로 이오스 사건이 생긴거라 ㅋㅋㅋ 지갑간 전송은 아주아주 조심하는 편이에요
일단 스팀잇 챠트 보기 시작했어요~~ 봐봤자 지만 ㅋㅋㅋ고마워요!

^^ 솔직히 코인에서 차트가 얼마나 먹힐까 의문이 들긴해요 24시간 굴러가는 판이라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