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부제:남편의 식탁]

in #kr6 years ago

영상 찍어서 유튜브로 올려도 되겠네요. 잘먹고 사시네요... 저는 라면이나 먹어야죠. 굽신굽신 ㅋㅋㅋ

전부터 느낀건데 사진은 진짜 잘 찍으시네요. 요리프로그램에서 퍼온 사진인줄 알았네요.

Sort:  

ㅎㅎ 제시님 매번 셑팅하고 마지막 사진만 찍다가 중간 조리과장을 찍어보는데
혼자서는 힘들거 같아요.
어제는 남편 혼자서 찍고 다시 음식하고 찍고 다시하고 를 번복하다가 ㅎㅎ 머리 스팀났데요...
라면에 콩나물 넣으면 맛있어요^^
오늘도 마무리 잘하세요~~~~고마워욤!

고맙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베트남 쌀국수 먹고 왔어요 ㅎㅎ

저도 좋아해요! 자주 먹는 메뉴중 하나죠 ㅎㅎ

저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냥 따라가서 먹은거라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07.39
ETH 2451.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