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미/운동/공부] 운동 5일차, 중국어 1일차 중국어 잘하시는분!!

in #kr6 years ago

니 하오 워쓰 재래미

안녕하세요 재래미 입니다ㅎㅎ

어느덧 운동 5일차!!! 내일부터는 강도를 조금 높여야겠습니다. 기초체력 근력조차 없어서 조금씩 했는데 이제는 알배긴것도 풀렸습니다

플랭크 2분 -> 팔굽혀펴기 (팔힘이 다할때까지) -> 복근운동 (배가 안굽혀질때까지) -> 허리운동은 조심조심

이렇게 가겠습니다.!! 내일부터

오늘은 또하나 중국어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결제해놓은 문정아 중국어 같이 공부해보죠!! ㅎㅎ

dd.png

하루 30분씩 가즈아~~ 근데 민망하게 딱 30분이 나와있네요... ㅋㅋㅋㅋ 35분정도는 하지그랬냐 ㅠㅠ

오늘 배운것 정리!!( 구글번역에 발음은 쳐봅시다 ㅋㅋㅋ)

(문선생님은 먼저 말하는것을 우선으로 하라고 하십니다. 다음엔 제가 목소리 녹음을 해서 같이 하면 좋겠네용)

  1. 중국어 어렵나요??

Hànyǔ nán ma? (한위 난 마?)

어렵지 않아요.

bù Nán (뿌 난)

중국어 배우고 싶어요

Wǒ xiǎng xuéxí Hànyǔ (워 씨앙 슈에시 한위)

함께 공부해요

Yīqǐ xuéxí ba. (이치 슈에시 바)

막상 구글번역에 찾아보니 Hànyǔ(한위) 를 중국어로 잘 사용 안하는지 번역에 안뜹니다 ㅠㅠ 도움주시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430.70
ETH 3318.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