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미/게임] 워크래프트3유즈맵 - 원피스 랜덤 디펜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재래미입니다.

요즘 옛 향수에 워크래프트 라는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워크레프트1.jpg

추억의 게임이죠ㅋㅋ 그런데 요즘도 워크를 꽤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워크는 밀리 즉 대전보다는 유즈맵이 더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저도 요즘 원피스 랜덤 디펜스라는 게임을 하는데 하루죙일 한적도 있습니다ㅠㅠ

요즘은 그만큼은 아니지만 재밋게 하고있습니다 ㅎㅎ

asdasdasd.png

요렇게 원피스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을 모아서 상위단계로 업그레이드 시켜가는 게임입니다.

fdddffd.png

건물도 부수고 라인에 도는 적들을 계속 없애줘야되는 그런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어려워요 ㅠㅠ

게임 하는중에는 캡쳐하기가 매우 힘듭니다ㅋㅋㅋ 은근히 정신이 없어요ㅠㅠ

저는 이제는 어려움단계는 무난하게 깨고 지옥은 아직 한번밖에 못깨봤습니다.ㅎㅎ

세이브라는게 있어서 하다보면 보상도 더주고 합니다.

모든게임이 그렇지만 친구랑 같이하면 더욱 재미있으니 친구들과 한번씩 하는것도 추천합니다!!

Sort:  

고등학생시절때 친구들이랑 정말 미친듯이 했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

저는 요즘 다시 열심히하는중입니다 ㅠㅠ 그만해야되는데ㅋㅋㅋ

저는 워크래프트에서 파오캐를 굉장히 재밌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네요~

저는 예전엔 카오스만 했었는데 롤나고오는 간만에 들어오네요ㅎㅎ

워크3의 유즈맵은 명맥을 꿋꿋이 이어가는 군요.. 디아2, 스타1 리마스터,블리자드 게임은 해가 지지않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워크 유즈맵은 디펜스류부터 시작해서 늘 재미있게 했습니다ㅋㅋㅋ

재밋게 보고 가요.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셔요~!~!

저도 예전에 신까지 많이 깨곤 했었는데...
이젠 다 잊어버려서 조합하는데 힘들거같아요..ㅠㅜ
다시 보니까 하고 싶어지는군요!!

헉 신은 전 도전도 못핸본ㅋㅋㅋ 지금막 지옥 한번더 클리어하고왔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