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미/게임] 메이플스토리 완전초보 시작해봅니당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재래미입니다.

평소 게임을 좋아하지만 메이플스토리는 최고레벨 22밖에 달성하지 못한 게임인데 갑자기 친구가 메이플을 시작하자고 하네요ㅋㅋㅋ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어제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maple.png

제 캐릭터는 팬텀!! 처음보는 캐릭터 입니다ㅋㅋㅋ 옛날에 할때는 전사 도적 궁수 마법사 뿐이였던거 같은데ㅋㅋㅋ

근데 확실히 요즘 메이플이 엄청 쉬워졌더라구요 그냥 때리면 다죽어..

조금밖에 안했는데 금방 18찍었습니다. ㄷㄷㄷ

m2.png

맨날 롤, 배그 하면서 사람과 싸웠는데 간만에 몬스터와 싸우니 나름 할만하네요ㅋㅋㅋ 당분간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Sort:  

ㅋㅋ 팬텀 나오자마자 키웠던 기억이...!!!
지금은 찍어둔 스킬이 다 리셋되있더라구요 예전에 한번 들어가봤더니!!!그뒤로 안했네요 ㅠㅠ 카드스킬 넘나 어려운것...

헉 어렵나요??ㅋㅋㅋ 저는 메이플 자체가 거의 처음이라 ㅠㅠ 이제부터 시작입니다ㅋㅋㅋ

제가 해봣을때는 다른 캐릭터보다 조금 난이도가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아란이 무식하게 힘쎄서 좋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애정캐로 한번 가보겠습니다ㅋㅋㅋ 무자본이라 쉽지않네요ㅠㅠ

화이팅!! 저도 늘 무자본으로 키워요 히힣

Congratulations @jeremy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야ㅑ ㅠ_ㅠ 메이플 엄청 오랜만이네요
저는 데몬 캐릭터 엄청 많이 했었는데
오랜만에 해볼까나....

같이합시다 ㅋㅋㅋ 스티밋 유저들 다같이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030.03
ETH 2337.2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