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미/먹스팀] 집에서의 브런치 메뉴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29_124547402.jpg

안녕하세요 재래미입니다~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ㅠㅠ 자주 와야되는데 간만에 특식?? 이라고 한번 올립니다ㅋㅋㅋ

장사를하다보니 생활패턴이 12시쯤 일어나는거라 항상 아침겸 점심을 먹습니다.

오늘은 프랜치토스트!! 소금간을 살짝 했어야됐는데 못해서 잼도 같이 찍어먹어요ㅋㅋㅋㅋ

빵과 계란과 우유의 조합은 굳~

매일 밥만먹다가 간만에 빵먹으니 또 맛있네요ㅎㅎ

오늘 주말마무리 잘하시고 다들 화이팅입니다~

Sort:  

식빵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것만 같습니다!!
맛있게드세요 ^^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답글이 많이 늦었네요ㅠㅠ 저도 놀러갈게요!!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거리만 가깝다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ㅋㅋㅋ

오시면 손수 구워드리겠습니다ㅋㅋㅋ

빵은 항상 맛있어요~
저도 오랜만에 프렌치토스트를 해먹어야겠어요.

답글늦었네요ㅠㅠ 프랜치토스트는 가끔 먹어야 꿀맛이죠ㅋㅋㅋ

Congratulations @jeremy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