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미/맛집소개] 비학산 칼국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칼국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재래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포항맛집 비학산칼국수!!

정확한 위치는 청하에있습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청하면 비학로 1867

저희가 항상 목욕탕을 갔다가 들리는 맛집입니다ㅎㅎ

완전 시골에있지만 늘 찾게되는곳이죠!!

image

가격도 요즘가격중에 가장 싼 칼국수입니다ㅋㅋㅋ 물론 시장칼국수 3000원하는곳도 있지만 요즘 칼국수 다 6000원 이상은 하더라구요.

먼저 한컷!! image

그냥 평범해보이는 칼국수 한젓가락 뒤집으면!!
image

바지락이 가득합니다ㅎㅎ

이때껏 어디가 맛있더라 이야기를 다 들어보고 가봐도 여기보다 맛있는칼국수는 한곳도 없었네요!!

포항오시면 여유되실때 꼭한번 드셔보시라 추천합니다!!

아 물론 체인점들도 많지만 여기가 본점입니다ㅎㅎ

그럼 스티머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Delicious meal

thanks! this is deliciou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청하면 비학로 18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포항맛집 올릴게요!!

칼국 수국물이 아주 맛있겠는데요.

걸쭉하지만 입안에 감질맛이계속 도는게 완전 맛있습니다ㅎㅎ

칼국수 맛잇겟네요 먹고싶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비학산 칼국수 치시면 근처에 있을수도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231.23
ETH 3491.6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