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남 4녀 그리고 아이들

in #kr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jpg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였네요. 다들 뿔뿌리 흩어져 살기 바쁘지만
명절만큼은 온 가족이 이렇게 모이니 그 누구보다 행복한거 같아요.

어릴적에는 가족들이 많아서 행복하다는걸 몰랐지만 지금에서야
각자 아이들을 키우고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낸다는게 남부럽지 않네요.

명절에는 뭐니 뭐니 해도 주인공은 아이들이죠.
아이들의 재롱잔치에 온가족이 웃음 꽃이 활짝 피고

제목 없음123.jpg

제 아들은 아직 어려서 횽아, 누나들과 함께 재롱은 못하지만
혼자 걸어다니면서 소리지르는걸 잘해요. ㅎㅎ

이 대목에서 가족이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누구나 행복하지는 않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가족의 있기에 우리가 존재하고 아이들이 존재하고
그렇기에 우리가 울고 웃을 수 있는 존재라고 생각이 드네요.

많은 스팀잇분들이 가족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글들을 보니 스팀잇이 더욱 풍성한 명절이 되는거 같아요.

남은 연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배탈이 나면 즐거운 연휴가 ㅜㅜ

저는 이제 다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러 슈웅~~~

긴 연휴로 인해 심심하신 분들을 위해 재미 있는 문제 하나 드립니다.
풀어보세요.
한 사람이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건물에서 층계를 이용하여 걸어
올라가는데, 4층을 지나며 시계를 보았더니 48초였다. 그 페이스를
유지하여 8층까지 간다면 얼마나 걸릴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명절 즐겁게 보내셨네요.

오랜만에 매우 즐거운 명절이였던거 같아요.

112초인가요^^?
아이들이있어야 웃음꽃이 피더라구요..
함께있다고 모두 즐거운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혼자있는거보단 조금 나은거같기도해요
즐거운 설되세요

그쵸 함게 있다고 다 좋은건 아니지만
가족이란 이름하에 다같이 웃을 수 있은 것만으로도
행복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매일속담 당첨을 축하드립니다...온김에 문제도 도전해 봅니다.
1층당 올라가는 시간이 16초이므로....46+16*4 = 112초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참여하여 소통하겠습니다.

ㅎㅎ 재롱잔치가 벌어진 가족 모임이군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아이들의 재롱잔치와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낸 사진들 보니 저도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아이들만 보면 더욱 행복해지는건 어디나 다 똑같은거 같아요.^^

역시 가족들과의 시간은 즐거운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행복 미소가 절로 나와요~

그쵸 아이들만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오게 되더라구요.

아이들 재롱잔치를 보는 어른들의 표정이 어떠했을까 궁금하네요.

아이들 재롱잔치에 말그대로 집에 떠나가라 웃고. 진짜 오랜만에
눈물 나도록 웃은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