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장에 가지 않아도 바베큐파티 가능하다! 이색 고기집 < 녹슨 드럼통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입니다. (∗❛⌄❛∗)


즐거운 금요일 밤 다들 뭐하고 계신가요? 히히

현정이는 어디론가 슝 떠나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 기분이라도 내고자 캠핑장(같은 곳)에서 고기를 먹고 왔답니다.

IMG_5166.JPG

바로 여기서요 ! 크크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중에 하나랍니다.

IMG_5168.JPG

녹슨드럼통은 초벌 한 고기를 제공하는데요,
바로 요기 앞에서 숯불에 직접 구워 가져다주신답니다.

킁킁 벌써부터 행복한 냄새가 (❁´▽`❁) 입장 ~~

IMG_5169.JPG

IMG_5170.JPG

마치 캠핑장 같지 않나요 ?
바닥은 자갈로 깔려있고, 테이블 자체가 초록색 드럼통과 석쇠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죠? (캠핑장 같다고 말해줘요)

IMG_5172.JPG

벽에 붙은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우린 두 명이지만 우선 3인 기본으로 시켜봅니다. 흐흐

IMG_5173.JPG

밑반찬으로는 가쓰오부시 유부탕? (멋대로 이름붙이기ㅋㅋ) 말고는 크게 특별한건 없습니다.

IMG_5182.JPG

아무래도 초벌을 한번해서 가져다주기 때문에 고기가 나오기까지 5분~10분정도 걸렸구요
처음 보여드린 초벌 하는 공간에서 구워서 테이블로 가지고 나오십니다.

고기는 딱 먹기 좋은 크기로 직접 잘라주시는데 신기한건 껍데기 부분만 따로 분리한다는 점? 껍데기를 추가로 시킨 기분입니다. ㅎㅎ

IMG_5186.JPG

IMG_5531.JPG

요로케 한번 구울 양만 올려주시고, 나머지는 옆으로 쌓아주십니다.
사실 처음에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자르고 나니 많네요. 크크

너무 오래구우면 딱딱해질 수 있으니 적당히 익었을 때 빨리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IMG_5194.JPG

말 잘 듣는 착한 현정 !
다 익자마자 옆으로 샤샥 빼서 먹을 준비 완료 ٩(๑•̀o•́๑)و

IMG_5201.JPG

한입 아 ~~~~~ (❁´▽`❁)
육질이 단단하면서 쫀득한게.. 역시 너무 맛있습니다.

껍데기는 알죠? 그 흐물흐물 말랑거리는게 아니라
정말 엄청나게 쫀득쫀득 찰진 맛 ! 바로 이 맛에 껍데기를 먹는 거죠. ㅠㅠ

이렇게 신나게 먹다보니 배도 부르고 이제 깔끔하게 냉면으로 마무리해야겠다며 메뉴판을 보는 순간 !

헐 맞아 여기는 냉면이 없었지.. 힝 쩡무룩

고기를 더 시킬까 아님 떙초라면을 시킬까 고민을 한 현정이의 선택은?!!

IMG_5205.JPG

푸하하 바로바로 저번에 봐둔 백종원의 역전우동이 생각난 게지요 !!

그래서 후다닥 나와서는 바로 냉우동과 냉모밀을 이어서 먹고는 배 팡팡하며 들어왔답니다. 꺄륵
처음 먹어보는데 요기 맛있네요 !!

하 비록 지금 이렇게 배가 터질 것 같지만 매우매우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어요.
놀러가서 바베큐파티 하는 기분도 냈고, 냉모밀로 시원하게 마무리도 했으니까요. (❁´▽`❁)

우리 스티미언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녹슨드럼통 삼산점 >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중로 51 (달동 1257-6)
전화: 052-258-9297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이었습니다.

이틀 뒤에 다시 뵈어용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기 윤기가 크으 맛있어보여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만큼 맛도 좋았답니다. 흐흐

냉면이 없다니~저런 아쉬울때가~
자갈이 깔려있어서 정말 캠핑 간 느낌이 들 것 같아요

그러니까 말이예요 ! 냉면이 없다니 이럴 수가 있나요 ?? 정말 분위기는 캠핑장이었어요 ㅎㅎ

녹슨드럼통 고기 맛있어서 한동안 줄기차게 갔었죠 ㅋㅋ

요즘은 약간 시들해졌지만 그래도 너무나 맛있는 집 중 하나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jeonhyeonjeong님 와우 정말 제가 좋아하는 바베큐 집이네요 ㅋㅋ 가까운 곳에서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어 더욱 좋을 듯 싶습니다.
저한텐 너무 먼 곳이길 하네요^^

아이고 성민님께는 대구점이 가장 가까우려나요? ㅠㅠ 이런 분위기의 고기집이 요즘에는 꽤 있으니 근처에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네 ㅎㅎ 뭐 가깝지는 않지만 찾아봐야 할 듯 합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중로 51 (달동 125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eonhyeonjeong/667vrv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캠핑장 같은 분위기네요^^
고기먹고 냉모밀 먹는 것 진짜 깔끔한 마무리인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봤습니당~~

앗 그린그린님 ! 오랜만이예요 ^^ 히히
그쵸? 저두 고기먹고 된장찌개에 밥 보다는 새콤달콤 시원한 냉면같은게 더 좋더라구요~~

너무 맛있겠네요!! 껍떼기 말랑 쫄깃

말랑한 껍데기는 좋아하지 않아요. 치아가 튕겨나갈 것 같은 느낌의 쫄깃함을 좋아한답니다. 흐흐

탱글탱글함을 좋아하시는군요. 피부에도 그게 더 좋으려나

녹슨드럼통!!! 어디서 많이 들어본 가게이름같아용!!ㅎㅎㅎㅎ
부산에도 있는건가...왜이렇게 많이 들어본거같지??헤헤헤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당ㅎㅎㅎ

아 요기 부산에 본점이 있답니다 ! ㅋㅋㅋ 많이 들어 보신게 맞답니다. 크크
쫀득한 오겹살이 땡길 때 가시면 딱일거예요 ~!

와~~맛난 고기 드셨네요!!!
입가심으로 냉모밀과 냉우동까지!!
역시 드실줄 아시는 분!!!헤헷

푸헤헤 요정도는 먹어줘야되지 않겠습니까 ! 역전우동 처음 가봤는데 가격대비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