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정이의 맛집추천💫 언제나 치느님은 옳다. 가마솥에서 튀겨낸 치느님은 더 옳다 < 삼덕통닭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입니다. (∗❛⌄❛∗)



너무 피곤하지만 자꾸 웃음이 나오는 밤입니다.
왜냐구요? 바로바로 바로 ~~~ 저는 오늘부터 연휴 시작이거든요 !!! 꺄항

내일부터 날짜를 계산해보니까 무려 13일을 연달아 쭉 쉬네요. 으히히
쭉 쉬다가 하루 학교 갔다 오면 또 3일을 쉬니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이 기나 긴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내일 하루 딩가딩가 쉬면서 천천히 세워봐야겠습니다. 크크

우리 스티미언님들도 이제 내일 하루만 더 버티시면 황금 같은 연휴를 맞이하실 테니! 딱 하루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제가 응원하겠슴당 !! (❁´▽`❁)

이 기쁜 날, 시원하게 치맥 한잔 캬 하면 딱 좋으련만..
맥주금지령이 내려진 현정이는 사진첩을 뒤적이며 입맛만 다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과 이 아쉬움을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으하하항 죄송하지만 우리 함께해요 ~~~

IMG_5343.JPG

쨔란~ 바로 이곳입니다 !!
요즘 뜨고 있는 핫플이라던데 맞나요? 대구에 계신분이 있으시면 대답해주세요. 흐흐

IMG_5339.JPG

IMG_5301.JPG

IMG_5303.JPG

오 이 분위기 뭐죠?? 컨셉도 뚜렷하고 생각보다 꽤 괜찮았습니다.

마치 드라마 속 야외 포장마차에 앉아있는 느낌. ㅎㅎ
전체적인 조명은 많이 어두운편이었어요.

IMG_5305.JPG

IMG_5306.JPG

보자보쟈 ~~
후라이드도 먹고 싶고, 양념치킨도 먹고 싶고, 닭발도 먹고 싶은데 다 시키면 너무 많을 것 같단 말이죠. 이를 어쩐다. ๑°⌓°๑

어쩌긴 뭘 어째 그냥 다 시켰습니다! 하핫
삼덕통닭 반마리, 양념통닭 반마리, 가마솥 닭발 보통맛으로 하나 !

그리고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SNS에 삼덕통닭 사진을 올리고, 태그를 하면 크림생맥주나 음료 하나를 주더라구요~

땡잡았다 ! 그래서 음식이 나오자마자 후다닥 올려서 이벤트 맥주를 받고, 크림생맥주와 음료 하나씩 추가했답니다.

IMG_5307.JPG

테이블 위에 놓인 뽑기 기계에 관심이 갔는데요, 한번 해볼까 했더니 한판에 천원입니다.

에잇 저 어릴 때는 100원 이었는데.. 비싸요 !
거기다 악세사리라니.. 제 마음은 빠르게 돌아섰습니다. ㅋㅋ

IMG_5308.JPG

IMG_5315.JPG

와 닭발이 먼저 나왔네요 !

사실 뼈 있는 닭발은 먹기가 힘들어서 별로 안 좋아하지만 이렇게 국물닭발이 먹고 싶을 때가 있단 말이죠.

비닐장갑을 딱 끼고 야무지게 마디마디 발라먹습니다.
역시 먹는 양보다 뼈를 뱉어내는 게 더 많은 것 같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해주는 걸로. ^^

맵기가 1단계, 3단계 두 가지인데 원래 기본적으로 맵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1단계를 시켰는데 역시 맵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저는 딱 좋습니다.

매운 것을 못 먹는 친구는 하나 먹더니 아예 입에도 안댈 정도로 맵다고 했으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약간 아쉬운 것은 한신포차에서 닭발을 시키면 콩나물을 넣어서 같이 먹을 수 있잖아요~ 그 맛이 꽤 큰데 여기는 정말 딱 닭발만 들어있어서 더 건져먹을게 없었습니다.

소스는 큰 차이를 못 느낄 정도로 비슷했기 때문에 다음에 국물닭발이 땡긴다면 전 한신포차로 가겠어요 ! 헷

IMG_5321.JPG

IMG_5795.JPG

닭발을 두세 개 집어먹고 있으니 나온 통닭 ! 크 양이 많습니다 !!

먼저 기본 삼덕통닭의 맛은 ! 독특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인데 튀김옷에서 빵가루의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아주 바삭바삭한 식감도 맛을 더해줬습니다. 가마솥에 튀겨서일까요?
속의 육질은 또 부드럽고, 기름이 씹히지도 않고 아잇 만족스럽습니다. (❁´▽`❁)

양념통닭은 역시 소스 맛이죠 !!
분명 우리가 아는 매콤달콤한 맛인데 표현하긴 어렵지만 분명 뭔가 달랐습니다.
달짝지근하면서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그런 맛이었어요. ㅠㅠㅠ 아 또 먹고 싶다! 군침이 아주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흐

사이드로 나온 마요네즈에 버무린 콘옥수수와 무, 소스도 좋았답니다.

IMG_5326.JPG

하 이젠 정말 너어무 먹고 싶어졌지만 이 식욕을 꾹꾹 눌러 넣어봅니다.. T^T

이 유혹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오로지 수면뿐.. 저는 얼른 자러가야겠어요.
(혹시 저 때문에 유혹에 빠지신 분이 계시다면 죄송하지만.. 이제 깨어나세요!! 참아야하느니라)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 삼덕통닭 >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5길 89 삼덕통닭 (삼덕동1가 62-1)
전화: 053-252-5575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이었습니다.

이틀 뒤에 다시 뵈어용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술 종류도 다양해서 좋네요 ㅎㅎ

가마솥통닭 맛있죠 ㅋㅋㅋㅋ
아침부터 치킨 한마리가 땡기네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로...ㅜㅜ

아공 이 늦은 시간 저도 너무 먹고 싶어 큰일이네요 ! ㅠㅠ

글에서 씐남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치느님은 언제나 옳습니다!!!
닭발도 맛나보이고ㅠㅠ 츄르릅
좋은 꿈 꾸세요~^^

진짜 닭은 어쩜 이렇게 버릴 것도 없이 다 맛있는 걸까요 ㅠㅠ ㅋㅋㅋ
키키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

전 집에서 교촌치킨 시켜먹고 있어요ㅋㅋㅋ
기나긴 연휴 신나고 즐겁게 보내세요^-^

교촌이라면 당근 달콤짭짤한 간장이겠죠 ? 오늘은 교촌이 땡기네요. 흑 ㅠㅠ
그린님도 즐거운 연휴 보내셔용 ~ ^^

와우! 13일 동안~
현정님 즐거운 연휴 알차게 보내세요~
이미 치느님과 함께 신나게 시작 하셨군용
양념치킨에 맥주한잔 ~
군침이 츄릅!!! 이밤중에 부러우면 안되니
얼른 자야겠어요 ^^

이 밤중에 저의 포스팅을 보고야 말았네요.. 야식으로 시켜 먹을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 중인데.. 요 며칠 엄청 먹은게 있으니 참아야겠죠 ? T^T
그러러면 얼른 자야하는데 아직 아홉시 반이라니 .. 조금 더 힘내서 버텨보겠습니다 !

현정님~~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맥주가 근데 더 시원해보이네요 ㅎㅎㅎㅎ

진짜 지금 맥주 한잔 시원하게 들이키고 싶은데 눈에 난 다래끼 때문에 꾹꾹 참고 있답니다 .. ㅠㅠ

현정님 이제 보니 포스팅 말투와 실제 말투가 똑같으시네요ㅋㅋㅋㅋ>_< 닭발이랑 치킨이라니!!!! 부산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진심으루...

앜ㅋㅋㅋ 정말요 ? 친구들이랑 카톡하면 늘 음성지원 된다고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라멘걸님도 그렇게 느끼신다니 ..!! 크크 삼덕통닭은 아직 대구에만 있더라구요 흑 ㅠㅠ 부산에도 울산에도 다
생겼으면 좋겠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5길 89 삼덕통닭 (삼덕동1가 6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eonhyeonjeong/64nnk3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삼덕통닭이 유명한 집인가 보군요.
대구 사람이지만 전 잘 몰라요. ㅎㅎ
암튼 기회되면 한 번 가봐야겠네요.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요즘 막 뜨는 맛집인가 보더라구요 ~ ㅎㅎ
동성로에 있으니 한 번 드셔보세용 ^^

이거 삼통치킨이 생각나는데요?!ㅎㅎ

아 정말요 ? 저는 삼통치킨을 처음 들어봐서 ㅠㅠ 삼통치킨도 가마솥에 튀긴 건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