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지기 친구와 단둘이 떠난 < 통영 여행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입니다.


다들 주말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늘 10년지기 친구와 처음으로 단둘이 여행을 왔답니다. (∗❛⌄❛∗)

버스를 타고 두시간 반을 달려 도착한 통영 !

제가 좋아하는 이순신공원부터 가장 먼저 갔답니다.

IMG_3549.JPG

올 때마다 늘 느끼는 거지만 저는 이 공원이 제주도와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너무 예쁘죠 ?

IMG_3731.JPG

이렇게 좋은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구요~
(뱃살 눈감아 ..)

IMG_3770.JPG

IMG_3787.JPG

동피랑 벽화 마을로 이동 ! ᕕ( ᐛ )ᕗ
중앙시장에 들려 회덮밥이랑 물회도 맛나게 먹구용 ~

IMG_3800.JPG

IMG_3881.JPG

카페에서 수박 한 조각이 채로 담겨진 수박쥬스로 더위를 달래가며 여기저기 열심히 사진을 찍고 돌아다녔답니다. 히히

IMG_3914.JPG

그리고 어쩌면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것을 했습니다.

저는 늘 갯벌체험을 해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어떻게 하다보니 아직 한번도 갯벌에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었네요. ㅋㅋ

그래서 아주 아주 열심히 잡았답니다 !
흙을 파자 터져나오는 조개와 게들이 너무 신기했어요.

많이 잡으면 이걸로 내일 아침에 조개탕도 끓여주신다고하니 더 열심히 잡았어요. ㅎㅎ

IMG_3951.JPG

짜쟌 ~~ 어때요 ? 요만큼이나 잡았답니다. 으히히
너무 재미있었어요 !!

뻘이 자꾸 나와서 정말 여덟번은 씻은 것 같네요~ 손도 퉁퉁 다 불어서 할머니 손이 되었지만 그래도 내일 아침은 제가 직접 잡은 조개로 만든 조개탕을 먹을 수 있어요. (❁´▽`❁)

IMG_3967.JPG

오랜 친구와 함께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맥주 한잔을 하는 이 밤이 너무 즐겁고 행복합니다.

통영 여행 2일차도 이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좋은 밤 되세요 ~♡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이었습니다.

이틀 뒤에 다시 뵈어용 !


Sort:  

친구와의 여행 부럽네요!!!
제가 요즘 물회가 정말 먹고 싶은데 저번 휴가 때 실패하고 아직 못 먹고 있어요ㅠㅠ 맛있겠어요ㅠㅠㅠㅠ
요즘 왜이렇게 안보이셨어요~ 궁금했답니다^^

헤헤 그린그린님 말도 없이 사라져서 죄송해요 ~ 너무 오랜만이죠 ^^ 일 하던 곳 인수인계해주고, 여행하는데 집중하다보니 이렇게 되었어요. ㅠㅠ
저도 지난번 포항에서 먹은 물회를 실패해서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이번엔 너무 맛있더라구요 ~~ 통영 물회가 제 입에 더 맞네용 !

와.. 진짜 가까운 거리라면 당장 내일이라도 내려가고 싶은
경치네요!!

그쵸? 제가 통영에서 특히 좋아하는 곳이 바로 이순신공원이예요 ~ 시간 한 번 내서 꼭 가보셔용 ^^

여행 너무 좋아 보입니다

네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통영터미널 근처는 아파트도 많아서 신도시 느낌이 물씬...

아무래도 그건 그렇지만 주로 시간을 보내는 곳은 외곽이니 갈 때마다 늘 너무 좋더라구요 ~ ㅎㅎ

통영 정말 사랑스럽고, 멋지죠~~ ^^ 자주 뵈어요~

네 통영은 갈 때마다 늘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것 같아요. 조금 시원해지면 또 가고싶네요 ~ 자주 뵙겠습니당 ^^

우앙 ~ 천사 현정님. ^^
친구분과 여행이사라 더더욱 좋으셨겠어요.
통영은 아직 못가봤는데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은곳이예요T^T

히히 러브흠님 너무 오랜만이죠 ~ 만약 통영에 가신다면 이순신공원은 꼭 가보셔용 ! 정말 정말 추천드려요 ~ 너무 예쁘답니다. ^^

통영 너무 좋죠~ 여행은 누구랑 가느냐도 중요하죠 ㅎㅎ
친구분하고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사진에서 여유가 느껴지네요 ^^
선팔하고 가겠습니다~

맞아요 누구랑 가는지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그 시간에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263.92
ETH 2580.9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