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파워업을 하였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오랜만에 스팀파워업을 하였네요 ㅎㅎ

아직 대학원생이라 큰돈을 투자는 못하기에 한달에 한두번씩 소량으로 파워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빗썸에서 0.5ETH 을 구매해서 스팀으로 변환하였습니다 ㅎㅎ

그러니 120 스팀정도가 들어왔네요 ㅎㅎ

그래서 POWER UP 을 해주면

이제 776 스팀정도가 되었습니다 ㅎㅎ

사실 저의 일차적인 목표는 몇주내에 kr-1000 club에 가입하는것이 목표인데요 ㅎㅎ

열심히활동하고 열심히 투자해서 얼른 가입을 노려보아야 겠습니다.

스팀의 가치를 볼날을 기다려 봅니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ㅎㅎ

오~~ 결국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사람이 같은 보팅을 받아도 보상이 많다는 이야기 인거죠? 그러니까 투자를 해서라도 스팀파워를 높여놓으면 사람들이 보팅해줄때 받을께 많아진다는거... 맞나요? 저도 아직 스팀은 잘 몰라서 궁금한게 무지 많네요~

스팀파워를 많이 가지면 한번 보팅할때 올라가는 달러수가 높아집니다! 따라서 보상도 늘어나겠죠~
사람들이 보팅을 해줄때 받는건 동일합니다!

오오! 파워업! ! 축하드립니다:D
음.. 제가 잘 몰라서 궁금한데요~
kr-1000club 을 하면 장점(?) 이 뭔가요? :))

보팅지원같은 혜택이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사실근데 그게 목적이기보다는 그냥 동기부여같은느낌이죠!

오.. 그렇군요! 저도 1000club을 위해 더 노력해야겠어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파워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오~~~ 스팀구매후 스파업이군요 .^^
축하드립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 1000클럽 가입 조금이라도 가까워질수 있도록 보팅으로 응원해 드립니다 ~

kr-steembuy 이 태그를 달아주면 스팀파워구매를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신다더군요 ^^

아하 다음부터는 그래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파워업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I like your post. I have followed you. Please follow me

thank you~

you're welcom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44.05
ETH 3487.8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