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먹스팀] 서브웨이 세트 + 브로콜리 스프

in #kr9 years ago

오늘 저녁에는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세트와 브로콜리 스프를 먹었습니다. 저녁 늦게까지 딱히 배가 안고파서 버티가 있다가 학교식당이 문을 닫는 바람에... 늦은 저녁 식사로 서브웨이 BLT 세트와 브로콜리 스프를 먹었습니다.
저는 패스트 푸드 가면 이벤트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세트만 사먹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너무 비싸요 ㅠㅠ) 아마 7월동안에는 스테이크&치즈 샌드위치 세트가 이벤트 세트였는데, 8월이 되면서 바뀌었나 봅니다. BLT 샌드위치 세트로 바뀌었네요.

KakaoTalk_20170801_213914337-min.jpg

배가 고픈 나머지 음식을 자세하게는 못찍었네요;; 저는 빵은 늘 플랫 브레드를 먹습니다. 쫄깃쫄깃한 빵을 좋아해서요 ㅎㅎㅎ 다른 빵에 비해서 두께가 얇다보니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BLT 세트는 장점이 안에 햄같은게 많이 들어 있다는 점이죠. 스테이크 세트는 고기가 들어 있어서 더 좋았지만 고기 양이 좀 적었던게 아쉬웠는데, BLT 샌드위치는 햄을 많이 넣어줘서 좋았어요

KakaoTalk_20170801_213915878-min.jpg

그리고 샌드위치와 함께 먹은 오늘의 스프인 브로콜리 스프입니다. 사실 이건 좀 실망했어요... 배가 고파서 세트랑 더 추가해서 먹을만한게 오늘의 스프라서 사먹긴 했는데, 역시나 당근과 브로콜리는 .... 😝 (저는 완벽한 육류파입니다)

KakaoTalk_20170801_213914871-min.jpg

서브웨이를 먹는 이유 중 하나이자, 다른 패스트 푸드와의 차별점으로 생각되는 이 쿠키!!
쿠키는 가리지 않고 거의 다 먹는 편이고 제일 좋아하는건 라즈베리 치즈 케잌 맛인데 오늘은 그냥 무난하게 초코 칩 쿠키를 먹었네요 ㅎㅎㅎ

살찌는 거랑 탄산음료때문에 어지간하면 서브웨이는 안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먹게 되었네요 ㅠㅠ
어제는 간만에 술도 먹고 그래서 체중계 재보니 하루만에 +1.5 됬더라고요...
@vimva님처럼 행동프로젝트 하면서 식단 관리도 좀 해야 할 듯 싶습니다...

스팀잇에는 안올렸지만 6월달인가에는 자발적으로 패스트푸드 + 배달 음식은 이번달에 단 한 번만 먹자! 라는 결심을 해서 성공한 적이 있었는데, 그거 성공한 뒤로는 따로 제약을 안둬서 고삐풀린 말처럼 또 쳐묵쳐묵을 해버렸다는 게 함정이네요
진짜 이제부터는 패스트 푸드는 좀 자제해야겠습니다 😭

Sort:  

역시 이 시간이 되면...슬슬 먹스팀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아요
저는 서브웨이가면 blt를 주로 먹는 것 같아요....다른 메뉴는...가격대비 비싼 것 같기도 하구....ㅋㅋㅋㅋ

팔로우 & 업보트 누르고 갑니당 먹스팀 태그에서 자주 뵈용~

서브웨이 저도 좋아하는데 밤에먹스팀은 역시 ~~ 꼬르륵ㅋ
다이어트를 위하여 참아봅니다^^

먹은지는 저녁 정도였는데 올린게 밤에 올리고 말았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11일차 초보 스티머 입니다!

조금 전에도 먹스팀 포스팅을 보고 왔는데 슬슬 야식이 땡기는 시간이라서 그런지 자꾸 음식에 눈이 가네요 ㅎㅎ
뭐라도 조금 집어 먹어야지 안되겠네요 ㅠㅠ

팔로우 하고 갈게요
또 놀러 올게요 좋은 밤 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자주 이야기해요~!

브로콜리 스프는 먹어도 먹어도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흑 ㅠㅜ

서브웨이 쿠키 맛있죠 ㅎㅎ

흐흐 함께 관리 열심히해요. 저도 한창 잘 하다 요즘 완전 망가졌습니다 ㅠㅠㅠㅠ 에휴

되도록이면 저녁 이후에 물만 마시고! 패스트푸드 자제하니깐 조금씩 살이 정상화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

전 이곳에가면 쿠키만 먹게 되더라구요^^
묘하게 맛나서 지나다 보이면 들러 쿠키좀 사들고 가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010.85
ETH 1618.3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