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O 입니다. 두번 째 영상이에요!

in #kr8 years ago (edited)

두 번째 영상입니다!! 이번 곡은 첫 번째 영상으로 올렸던 곡의 같은 작곡가인 kotaro oshio의 cherry blossom time입니다. 한국어로는 "벚꽃 필 무렵"인데요. 제가 코타로의 곡들 중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ㅎㅎㅎ 곡 분위기는 제목과 어울리게 아주 잔잔하고 마음이 평온해지는 분위기입니다. 이 곡을 유투브에 검색하시면 코타로 오시오가 흩날리는 벚꽃 잎들 가운데서 기타를 연주하는 영상을 찾아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그 영상을 너무 감명깊게 봐서 이 곡을 연습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난이도는 이전에 업로드 했던 황혼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황혼 보다는 약간 느린 곡이지만 여러 핑거스타일 곡을 카피 하면서 느낀 점이지만, 느린 곡일 수록 그 곡의 느낌을 표현하기에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곡을 알게 되고 연습을 한지 2년이 되어 가지만 아직도 완벽하게 제 느낌대로 치지는 못하는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곡이기 때문에 스팀 유저 분들께 한 번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촬영하기 전 까진 몰랐는데, 촬영 하는 한 컷에 처음 부터 끝까지 실수 없이 연주 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업로드 하면서 많은 걸 배워가는 것 같네요!!ㅎ
대학교 2학년인 저는 몇일 전 부터 시험기간에 들게 됐습니다! 열심히 준비 해야겠지요! 저와 같이 시험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 힘내시고 스팀 유저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ps: 화면이 또 90도 회전 되어서 찍혔네요 ㅠㅠ 방법을 찾아 봤지만 핸드폰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다음 부터는 정각도로 찍어보겠습니다~!

Sort:  

다음곡은 ㅋㅋ 세로로 부탁해요!

ㅋㅋㅋㅋ네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다시 듣고 있습니다 ㅎ
인기가 많겠네요. 시험 방해될테니 시험끝나면, 다음 곡 부탁합니다^^

그래도 결국 실수없이 끝까지 연주하신 게 대단하시네요!! 언제나 너무 잘 듣고 갑니다ㅎㅎ 앞으로 올리실 곡도 기대할게요!!

실수는 있었지만.. 끝까지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듣겠습니다!! !! 영상이 세로로 나오긴 했지만 듣는데는 전혀 문제 없으니

소리가 조금 적은 것과 영상이 반전되어 있는 부분 수정해서 새로운 영상 올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