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재 취업준비중이며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은 jeong jae wook 입니다.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스티밋 이란것을 알게되었고 한번 시작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sns를 한번해본적 없는 저로서는 생소한 인터페이스와 약간의 귀차니즘으로ㅠㅠ

미루고 미루고 또 미루다가,,

결국 저보다 빨리 스티밋을 시작한 여자친구의 화끈한 권유로 이제막 스티밋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시작은 어색하고 생소하겠지만!! 얼른 스티밋 유저분들과 동화되어 같이 즐겁게 스티밋을 즐기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리며 많은 가상화폐에 대한 큰배움을 얻어가겠습니다!

아! 참고로 저는 엔진과 바퀴가 달린것은 아무것도 가리지 않고 미치도록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이번 스티밋을 시작으로 자동차랑 바이크에 대한 소소한 시승기및 리뷰를 한번 시작해보려합니다.

비록 비전공자라 메커니즘에서의 전문성은 부족하겠지만

자동차와 바이크를 좋아하는 평범한 일반인의 시각으로써 솔직하고 진솔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환영합니다.
저도 오늘 새내기인데 스티밋매력에 빠져들고싶네요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하고 팔로우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응원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 읽어보겠습니다. 링크 감사드립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넵! 태그 추가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정보 코인코리아에서 많이 얻어가겠습니다!

환영해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ㅎㅎ

넵!! 감사합니다!

자동차와 바이크에 관련된 포스팅은 여태 많지 않았는데 기대돼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전문가는 아니라서 부족하겠지만 앞으로 성심성의껏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