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끝자락 인사 - 필리핀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후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다들 설 연휴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필리핀에 있는 처가댁을 방문하고 돌아왔습니다.
일주일 남짓 다녀왔는데 무척 긴 시간을 떨어져있다가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이번에 필리핀에 가서 보고 느꼈던 점도 여러분들과 나누어보고자 합니다.

우선은 복귀 기념 및 연휴 끝자락을 아쉬워하는 마음을 담아 간단히 인사글 올립니다.
다들 연휴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부터 또 힘차게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p.s. 필리핀에서 찍은 사진 몇 장 첨부하려고 했는데 업로딩 표시만 뜨고 올라가지지 않네요.
본문 이미지는 직접 업로드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역시나 링크로만 올려야 하는 걸까요?
^^;

Sort:  


피씨 버젼일 경우
파란줄 친곳 누르면 직접 파일을 선택하여 올릴 수 있고
드래그앤 드롭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버젼일 경우
KakaoTalk_20180219_002556754.jpg

직접 업로드하기 누르면 ios는 저렇게 노출됩니다.

안드로이드는 테스트해보지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위 방법대로 해보았는데도 안 올라가더라고요^^;; 인터넷 환경 문제인가 봅니다. 그래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필리핀 소식도 기대됩니다. 사진은 모바일에서는 잘 안올라가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피씨에서도 인터넷이 느린 곳에서는 잘 안 올라가요. 원래는 직접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정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인터넷 환경이 문제였나봅니다. 다음번에는 좀 더 인터넷 환경이 좋은 상태에서 시도해봐야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449.45
ETH 2406.6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