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ICO Period 별 가격($, ETH) 비교 분석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EOS에 대한 분석 사이트 eoschart.com 을 소개합니다!


  • 처음 보이는 화면은 EOS 가격 및 MarketCap에 대해서 그래프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 두 번째 내용은 현재 EOS 공식사이트에서 가져온 정보를 토대로 각 Period 별 EOS 대비 ETH 가격과 EOS Price($)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UTC 시간 기준이라 한국시간으로는 9시간을 더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한 것 같네요.
    1분마다 갱신되는 가격을 보시고 전략적인 참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마지막 내용은 현재 ICO에 참여한 분들 중 ETH 참여량 기준EOS 보유량 기준 TOP 500의 이더리움 지갑 계좌 내역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 번째 계정은 아마 YunBi 거래소에서 거래한 전체 내역을 한 번에 모아서 보내주는 역할을 하는 계정인 것 같습니다.

10번째로 많은 ETH을 참여한 계정이 6241.7ETH를 보냈네요.
어마어마합니다!

EOS ICO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steemit.com/eos/@lanzeng/eoschart-com-eos-eos-token-distribution-realtime-charts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사이트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오 감사합니다. 노가다로 하던 포스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게 됐네요~! ^^

꾸준히 알려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거보고 참여가능하겠네요 전략적으로

좋은 정보 계속 올려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EOS ICO 1차에 못들어가서 그냥 관망하다 DAO BET CIO들어갔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

EOS 투자 때문에 계속 보고 있는데, 유용한 사이트가 있었네요. 자료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