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늘 신기술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늘 신기술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아이폰, 트위터, 페이스북도 많은 사람들이 알기전에 먼저 시작한 편입니다.
주변사람들이 그런거 꼭 필요하냐고, 사용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한달전쯤 비트코인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이슈화 되어, 암호화폐, 블록체인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스팀잇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 정도 이해했다고 생각할때쯤 JTBC 토론 방송이 있었습니다.
그 방송 이후, 자주 보던 정치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지인들의 글 거의 대부분이 암호화폐, 블록체인에 대해서는 저와 생각이 달랐습니다.
기분이 묘했습니다.
아내와 묘한 기분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저도 모르게 이런 말을 했습니다.

"코페루니쿠스, 갈릴레이가 된 기분이야."

…………………………………………..

안녕하세요.
이렇게 스팀잇에 첫 글을 쓰는데 한달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
트위터, 페이스북에 사진, 링크 공유하면서 코멘트 한두줄 쓰는데만 익숙해져 있어서 장문의 글을 쓰는게 처음인것 같아요.
긴 글을 쓰는게 저에게는 너무 어렵네요.
차츰 나아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IMG_1071.jpg

현재 7개월된 아가(윤재)가 있어서 아기를 키우며 느낀 부분이나, 그밖의 소소한 경험들을 주로 포스팅할 것 같네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하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Sort:  

jeonghabin님 제가 jeonghabin님을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이벤트에 소환했습니다. 게시글 확인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carrot96/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6-carrot96

네~ 확인해보겠습니다~ ^^

아 참, 근데 예전에 @kim987 님께 먼저 지명을 받았네요...^^;;

앗 그러시군요^^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오오~~ 연습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짱짱맨 태그 글에 전부 댓글 남기시고...^^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ㅎㅎ
아이가 너무 잘생겼네요! >_<

반갑습니다~ ^^ 아가들은 다 이쁘고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아직 긴글쓰기가 어려운 뉴비예요ㅜㅜㅋㅋ
반가워요~ 일상의 글들도 좋으니 많이 올려주세요
아기가 넘 사랑스러워요 :)

저도 저 글 쓰는데 왜 그렇게 오래걸리던지... 썼다 지우고 썼다 지우고 ㅎㅎ
쓰다보면 나아지겠죠 ^^ 같이 화이팅해요~~

태그 쓰신 것 보니 정말 신기술에 익숙하신 분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태그는 한달동안 눈팅의 결과입니다~ ㅎㅎ 글은 안써도 눈팅은 많이 해서요 ^^

환영합니다. ^.^;;
늘 첫 시작이 어려운 법이죠.

블록체인, 암호화폐는 완전 신기술입니다.
젊은이들은 쉽게 받아들이지만 노인네들은 늘 어려운 법이죠.

아기의 사진을 올리시다니 ... 초상권 침해 ^.^;;
많은 공감가는 글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깨알 홍보 ... 제 글을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미가 살려면? 23일간의 소회... 뉴비 지도서
https://steemkr.com/kr/@yhoh/23

반갑습니다. ^^
링크해주신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에버노트를 사용했었는데 다시 활용해봐야겠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아기 정말 예쁘네요. 자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61.45
ETH 2995.1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