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D BC 아닌 AC BC 시대에 대하여 [번외] '@cyberrn 스팀잇 좌충우돌기 V.[백만파워 달성법]'

in #kr3 years ago

그리고 저는 매일 같은 주제로 포스팅을하고 있는데 이런 점은 상관없나요???
또..커뮤니티? 스팀코인판이나 스팀짱같은 곳을 거쳐서(?) 포스팅하는 게 더 나은 방법인가요??
뉴비라 궁금한 점 투성이네요(_ _)

Sort:  

A1. 상관없습니다.
A2. 경우에 따라 다른데요. 저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물론 커뮤티니라고 표방되는 스팀엔진과 연계된 곳이 안정화 된다면 다시 추천할 생각도 있습니다. 지금은 비추입니다.

앞으로 같은 주제로 쭉 올려도 괜찮겠네요 감사합니다..!!
커뮤니티에 관한 조언도 확인했습니다ㅎㅎ일단은 나가 떨어지지 않고 꾸준히 포스팅하는 습관을 들여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