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곤지암 노스포

in #kr6 years ago

오늘 사촌동생 꼬맹이들과 함께 곤지암 공포영화를 봤습니다
저는 공포영화를 상당히 무서워하지만 그래도 사촌동생들이 보고싶다 하니
제가 돈도 벌고하니 표도 끊어서 같이 본거죠

일단 평가를 내리자면 상당히 잘만든 영화입니다
영화 특유의 쓸데없는 사랑놀음이나 쓸데없는 스토리를 배제하고
오직 공포에만 초점을 맞춰서 영화가 전개되었으니까요
사촌동생들은 영화를 거의 눈을 감고 보다싶이 보더군요 ㅠㅠ 아까운 제돈 ㅠㅠ

하지만 단점은 공포영화를 좀 보셨다 하시는분들은 크게 공포를 느끼실수가 없을것같습니다
'어 ? 이장면 어디서 본거같은데'
하는 클리셰 덩어리들이 너무많아서 저는 무서움이 되게 많아서 제대로 못보는 편이었는데 곤지암은 아주 편안하게 봤죠 .... 이장면 다음에는 이런장면이 나올것이다하면 그대로 나왔으니까요...

단순히 공포영화로써는 제기준에서는 제기준에서는 미달이지만 그냥 가족 친구 기타등등 어울려서 보기에는 한국영화치고는 상당히 좋은영화라고 봅니다

결론은 추천 입니다 딱히 이영화 꼭 봐야한다 !! 라는 영화가 없으시다면 무난하게 좋은 선택이 될것같네요

Sort: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17.78
ETH 3112.19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