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회식은 힘드네요

in #kr7 years ago

오늘 회식을 했는데 역시 힘드네요...
그냥 집에가서 푹 쉬고싶은데 안참여 할수도없고
물론 참여하면 재미는 있지만
집에가서 쉬는거에 비하면은 크게 메리트가 있지는 않은것같습니다...

거기다 밤늦게까지하니 다음날 출근하는것도 힘들어지구요...
다른분들은 회식을 즐기시는지 모르겠지만 회식이 꼭 필요하다고 느끼시나요 ??

Sort:  

저는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각자의 자유와 행복이 다르니까요. 회식 참여의 필요에 대해서 논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만 회식 빠지게되면 눈치가 너무보여서 ㅜㅜ

음...
제가 생각하기에는 적당한 기준은 뭐랄까...
한달에 1~2회정도? 회식도 분위기,일,친밀 등등
서로 편안하게 일을 할수있게 도와주는같아요~
물론...퇴근하고 집에서 쉬고싶은데 가야하는..
저도 몇년전만해도 회식은 한달에 10번이상 하는
부서 옮겨서 생 고생 했습니다 돈도 그렇고 매번
술먹고,다음날 출근 하... 그래도 어쩔때는 살짝
거짓말하고,회식 피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힘내세요!^^

역시 그렇죠...내 힘내겠습니다 !!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넹 수고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86.20
ETH 2421.2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