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backhome]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래간만이에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스팀잇여러분.

@jellypark 다시 인사드립니다.

이런저런 사적인 일들이 많았고

다니던 병원을 그만두고 요양병원에 자리잡기까지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포스팅해야지해야지 하다가도 새로운 환경에서, 매일매일의 새로운 세계에서 헤엄치다가

지쳐쓰러져 잠들고 반복하다보니 어느덧 이만큼의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이제는 새로운 병원에서 어느덧 둥지를 틀게되었고, 조금의 여유가 생겼습니다.

함께 일하는 동료 간호사 선생님들도 참 좋으신 분들이어서

아무래도 더 빨리 적응 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시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한창 핫하던 스팀잇이 오랜만에 와서 들춰보니 최신글 목록들이 좀 뜸해진것 같아요.

저와 소통하시던 분들도 지금 잘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본업이 바쁘시고, 먹고살기위해서, 다른말로는 경기가 힘들어서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섯부른 제 판단이길. ㅎㅎ

뭐 서론이 길었습니다만.

결론은
@jellypark 다시 돌아왔습니다!!!!!! 짠짠!!~~
입니다. ㅎㅎ

다시한번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에서 #kr-join 태그를 한번 써보았습니다.
아무것도모르고 첫 스팀잇에 발을 들인 그때,
#kr-join 태그를 멋모르고 막 남발하던 그때,
그느낌 다시 느껴보네요 ㅎㅎ

흠.ㅎㅎㅎ

어느덧 7월. 다시 월요일의 시작입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간만에 뵙는거 같네요 ㅎㅎ 반가워요~:)

넵넵ㅎㅎ 오랜만이에요~~

컴백을 환영합니다.!

고마워요!! 날씨가 참 꿉꿉하군요.ㅠ 빨리 선선한 가을이왔으면해요.

복귀하신것 축하드려요 ^^ 환영합니다

스팀팔로우-설이.png

오 멋진 그림배너를 가지고계네요.ㅎㅎ
반갑습니다!

넵 정말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소소한 일상의 글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 보팅 팔로 감사드립니다.
당근 맞팔입니다~

송가님 포스팅에 익숙한 프로필 사진이 보여서 깜놀했습니다. 돌아오셨군요. 웰컴백!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저는 #jjangjjangman 홍보요원 입니다.
언제나 도움이 되는 #jjangjjangman 태그를 1일 1회 사용해주세요!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제 주변에도 요양병원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많으세요. 힘 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